리스카페 정자 - 성남시, 경기도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10 리스카페 정자 120 호.
전화번호: 50713616307.

전문 분야: 브런치 식당.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다양한 차,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간단한 식사, 스몰 플레이트 메뉴, 커피, 아침식사, 브런치, 점심식사, 저녁식사, 디저트, 화장실, 아늑함,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단체석, 대학생,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무료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6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 의 위치 리스카페 정자

리스카페 정자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10 리스카페 정자 120 호

⏰ 운영 시간 리스카페 정자

  • 월요일: 오전 10:00~오후 8:00
  • 화요일: 오전 10:00~오후 8:00
  • 수요일: 오전 10:00~오후 8:00
  • 목요일: 오전 10:00~오후 8:00
  • 금요일: 오전 10:00~오후 8:00
  • 토요일: 오전 10:00~오후 8:00
  • 일요일: 오전 10:00~오후 8:00

リスカフェ 정자

리스カ페 정자은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10 리스카페 정자 120 호에 위치한 미국식 브런치 식당입니다.

전화번호는 50713616307이며, internet address는 www.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전문 분야와 학교

리스카페 정자는 전문 분야가 브런치 식당으로, 다양한รสชาต의 브런치와 감성의 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몰 플레이트 메뉴, 커피,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디저트, 화장실, 아늑함,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단체석, 대학생,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무료 주차장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Google My Business에서 62개의 리뷰가 있습니다.평균 의견은 4.1/5입니다.

👍 의 리뷰 리스카페 정자

리스카페 정자 - 성남시, 경기도
Yeon W. K.
4/5

정자동에 있는 리스카페 첫번째 가게
미국식 파스타를 판다.
특히 라자냐는 파스타로 덮힌부분이없이 햄버거 패티 처럼 고기만있어 라쟈냐 맛이 아니다.
가격대가 매우 비싸다.
지점은 여의도와 판교에 있다

리스카페 정자 - 성남시, 경기도
Hyun I. J.
4/5

리스카페는 아늑한 분위기와 미국식 가정식 메뉴로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비교적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었고, 내부는 따뜻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주는 공간이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클램 차우더, 쉬림프 보드카 마카로니였습니다. 클램 차우더는 따뜻하고 크리미한 국물이 일품이었으며, 신선한 조개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 만족스러웠습니다. 빵과 함께 곁들이니 훌륭한 조합이었어요. 쉬림프 보드카 마카로니는 적당히 매콤한 로제 소스와 쫄깃한 새우가 조화를 이루어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했습니다.

서비스는 친절했으며, 주문 후 음식이 나오는 속도도 적당했습니다. 브런치 타임에 방문했지만 웨이팅은 길지 않았고 직원분들이 자리를 빠르게 정리하며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가격대는 약간 높은 편이지만 음식의 퀄리티와 분위기를 고려하면 납득할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리스카페는 맛과 분위기를 모두 갖춘 곳으로 브런치나 특별한 날 가벼운 식사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방문한다면 다른 메뉴도 꼭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리스카페 정자 - 성남시, 경기도
Janice K.
3/5

2025.03.17
10시 오픈인데 9시50분쯤 갔더니 이미 대기 5팀있었어요 안에 들어가서 수기로 대기 남기는 시스템 입니다
메뉴는 1인 1메뉴인데 양이좀 많고 가격대가 있어요
하우스 커피는 5천원에 무한 리필 가능하고 식당은 2시간 이용제한있어요
멕시칸 샐러드가 제일 맛있고 괜찮았지만 가격대가 있고 라자냐는 조금 짜요
클램차우더 스프는 맛있는데 같이 나오는 빵이 처음엔 맛있는데 식으니까 엄청 기름져요
식당 공간이 크지않고 음악소리에 주변소리도 커서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에요
맛은 그냥저냥 괜찮으나 가격이 비싼편인것 같아요

리스카페 정자 - 성남시, 경기도
ks B.
4/5

금요일 11:15에 도착하니 남은건 3,4테이블 테이블간격이 너무 좁아 불편
조개스프는 좀 짠편
12시 다되어가니 좌석은 만석
샌프란시스코에 가봤던 식당느낌과 아주 비슷. 활기넘치는 레스토랑분위기
웨이팅 오래하면서까지 갈 식당은 아닌듯

리스카페 정자 - 성남시, 경기도
Grace R.
4/5

리스카페 정자 (2024.07)

판교에서 유명한 미국가정식 식당이 정자 동양파라곤에 분점을 낸 곳
판교보다 정자점이 매장 규모는 더 크지만, 평주말 가리지 않고 오전부터 웨이팅 해야함.
정자점은 10시에 오픈하며, 평일 11시에 방문했을 때 20분 대기했음.

회전은 생각보다는 빠른 편이지만, 보통 20분 이상이며 전화번호를 기입해두면 연락이 옴. (기다리는 동안 주변 상가 구경하면 됨)
대기후 입장하면 좌석은 서버가 안내해주는 대로 앉아야 함.
주차는 파라곤 101동 상가 주차장 이용 가능, 무료주차 2시간 가능.

가까워서 가끔씩 오는 곳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먼 곳에서 찾아올 정도까지 맛이 특색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함. 정말 딱 미국가정식인데, 이런맛을 구현하는 곳이 없으니 인기가 많은듯..

손님에게 식사대접해야 한다면 비추천(매장 내부가 시끄럽고, 대기가 너무 길다)

성인 여성 2명이면 메뉴 2개 정도가 적당하고, 남녀 2인 방문 시에는 배부르게 3개를 추천함.

식전 빵이 나오며, 음료는 커피 1회 리필 가능하다고 함 (드립이라고 하는데 연한 편)

클램 차우더와 라쟈나는 기본 추천메뉴.
매운거 못먹으면 쉬림프 보드카 마카로니.
미트볼도 많이 드심.

메뉴3개, 음료2개 약 7.5만원 결제

리스카페 정자 - 성남시, 경기도
RIMI
5/5

웨이팅이 있고 조금 좁은 느낌이에요 ! 손님이 많아서 시끌벅쩍 한 것 같아요. 그런데 음식은 맛있어요 다른 메뉴도 궁금하고 양도 많은 편이라 분당에서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리스카페 정자 - 성남시, 경기도
Myeongsu K.
5/5

항상 인기가 많습니다. 브런치 너무 맛있어서 3번 이상
방문함.

리스카페 정자 - 성남시, 경기도
Zabaroo
4/5

맛은 괜찮은 편이긴 한데 솔직히 이렇게 대기를 하면서 먹을만한 맛은 아닙니다. 한국화된 미국식 요리를 표방하는 음식점의 전형적인 맛? 정도라고 생각하고요.
인테리어 감성이나 브런치 감성 때문에 대기인원이 많은 것 같기는 한데 토요일 9시반에 가도 대기리스트에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오픈런 안하면 1시간정도 대기 할 것으로 생각듭니다. 그래도 음식이 빨리나와서 회전율이 빠른 편입니다.
테라스 석이 있는줄 알고 갔는데 테라스 좌석은 따로 없었고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 할 수 있으며 주차지원이 됩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