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우루 - 구례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죽연길 6 무우루.
전화번호: 617827179.
웹사이트: instagram.com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배달 서비스, 다양한 차,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커피, 디저트, 좌석, 화장실, 로맨틱, 아늑함,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대학생, 신용카드, 체크카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9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8/5.

📌 의 위치 무우루

무우루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죽연길 6 무우루

⏰ 운영 시간 무우루

  • 월요일: 휴무일
  • 화요일: 휴무일
  • 수요일: 오전 11:00~오후 6:00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6:0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6:0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6:00
  • 일요일: 휴무일

무우루 소개

무우루는 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죽연길 6에 위치한 아늑한 카페입니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등 장애인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카페의 특징은 야외 좌석과 다양한 차,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등이 있습니다. 특히 직접 만든 케익이 일품이며, 주민장이 와인 차 향수 그릇에 조예가 깊다는评价가 많습니다.

커머셜한 분위기보다는 아담하고 정감있는 분위기로 관광객, 단체석, 대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을 끌어들입니다. 로맨틱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유행하는 스타일과 아늑함이 조화를 이루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문의하기: 전화번호 617827179, 웹사이트 instagram.com

무우루 방문자를 위한 팁

무우루 카페에 드릴 수 있는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야외좌석을 이용해 트래픽과 기상 조건에 따른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2. 다양한 차를 맛볼 수 있는 카페라면 꼭 시도해보세요.
3. 직접 만든 케익을 추천받고 맛있게 즐기세요.
4. 커피도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니 커피팬들에게 추천받은 커피를 드셔보세요.
5. 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두 이용 가능하니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 분석

구례 무우루 카페는 구글 마이 비지니스에서 194명의 리뷰를 받았으며 평균 평점은 3.8/5입니다. 대부분의 리뷰에서 아담하고 아늑한 분위기, 다양한 메뉴, 특히 케이크와 커피의 맛이 높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일부 리뷰에서는 사장님의 친절함도 언급되어 있어 서비스 또한 미쳤다고 평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리뷰에서는 시설 상태에 대한 비판도 있어 개선이 필요한 부분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의 리뷰 무우루

무우루 - 구례군, 전라남도
Seapine C.
4/5

구례 사성암 아래쪽에 있는 시골스런 정감가는 카페
툇마루에서 창을 통해 보는 마당풍경이 최곱니다
직접만든 케익이 일품이며 주민장이 와인 차 향수 그릇에 조예가 깊으십니다

무우루 - 구례군, 전라남도
Dal B.
5/5

구례에 산수유 구경하러 갔다가 카페나 가볼까 하고
서치해서 찾은 아담하고 아늑한 카페 발견!
리뷰도 많고 메뉴도 좋아서 간 곳인데
작은 대문을 들어가서 정원을 지나면 사장님이 반겨주신당
들어가면 좌식 테이블에 앉아서 아기자기한 메뉴판을 보고
끌리는 메뉴로 고르면 행복시작!
카페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케이크는 진짜 탑5안에 들 정도
커피도 진짜 맛있고 멋만 내고 맛은 그저그런 곳이 아니고
진심인 곳이 바로 이 곳💛

무우루 - 구례군, 전라남도
Yunseon
3/5

고택의분위기를 느끼려면 주인눈치의 무게를 견뎌야하는곳
사실 고택한채와 마당의 정원이 전부이다 라고할 수있는데 그걸 즐기기엔 부담스러운 음료의
가격대와 주인의 눈치가 있어요

음료는 모두 드립커피부터 시작하며 (일반 아메리카노 없음) 인당 다른 원두를 고르면 살짝 눈치를 받습니다
카페내부에서 먹기엔 자리가 어중간하고 마당에서 먹으려면 의자가 낡아 어딘가 앉고싶다는 기분은 안듬
그럼에도 커피, 디저트는 먹을만해요
(물론 가격생각하면 그래야만 함)
직접만든 무방부제 장미케이크는 어디에서도 보지도 먹지도 못했던 맛

실시간으로 씨씨티비로 지켜보시는건지 뭔가를 할라치면 안되는게 많습니다^^ 갑자기 어느순간 오셔셔 주의를 주는 곳

재방문은 안할것같네요

무우루 - 구례군, 전라남도
Goh
5/5

양지바른 처마에서 고양이와 함께 기분좋게 커피를 마셨습니다. 너무 멋진 곳입니다.
주인장의 스타일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긴한데 저는 그분의 가게에 대한 자부심과 애정을 느꼈습니다.

무우루 - 구례군, 전라남도
김뽀롱
5/5

큰 산이 주는 장대함은 정말 포근하기도 하고 장엄 하기도 하다. 그 산을 배경으로 있는 작은 한옥카페에서 쉼은 그 자체만으로도 맛 있다. 모든 음료의 무방부제 무농약. 시그니쳐 케잌 쑥케잌은 정말 맛있다. 모든게 다 좋은 딱 좋은 곳. 사장님의 인자하심과 친절한 설명은 더욱 오고싶게 한다 .

무우루 - 구례군, 전라남도
Hosang S.
2/5

추천할 만한 것이 없다.
- 헉소리 나는 음료의 가격.
- 내가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없는 불편함. 자리를 옮기려면 주인의 허락을 구해야한다.
- 마당 곳곳에 붙어 있는 출입금지 푯말. 들어가서 구경이라도 할라치면, 어디선가 들려오는 ‘들어가시면 안되요’
- 무척 더운 날씨였는데도 맘 대로 열 수 없는 창문. 그런데도 가동되지 않는 에어컨. 그렇게 더운 날씨는 아니니 에어컨은 틀지 않는게 좋지 않겠냐는 주인의 말.
- 의자가 낡았으므로 조심히 앉아 달라, 방충망 열지 말아달라. 주차를 정해진 위치에 해달라. 낣은 자리는 4인 이상만 앉아달라.

카페가 아니라 엄중한 미술관을 찾은 느낌이며, 깐깐한 도슨트에게 시종일관 감시를 당하는 느낌이다. 카페 주인은 메인룸 뒤의 의자에 앉아 ‘serve’ 가 아닌 ‘observe’를 하고 수시로 달려와 손님들에게 ‘하지 말아야 할 것’ 들에 대해 주의를 준다.

공간을 소중히 여기는 맘은 알겠으나, 매우 답답하고 숨쉬기 어려운 공간이라는 느낌이다.

무우루 - 구례군, 전라남도
hyangmin O.
5/5

구례 무우루
- 예써 어플로 줄서기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방문해서 줄서기 해왔어요.

- 주차는 무우루 도착 3분 전 죽연마을 회관(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죽연길 18-20)에 넓은 공터가 있어요.

- 꽃밭에는 들어가시면 안 돼요. 맛있고 예쁜 디저트와 함께 장식되는 꽃이거나 식용 꽃이에요.

- 고양이를 만나면 모른 척해주세요. 그럼 더 오래 곁에 있어 줘요.

- 기다리는 손님이 없다면 자리 변경은 거의 가능해요. 그렇지만 어려운 경우도 있으니 이해해주세요.

구례 무우루 세 모녀
- 분위기 있는 목소리와 발음으로 멋짐을 담당하는 해송님은 처음 만나는 순간부터 마지막까지 함께 해요.
시선이 오래 가는 디자인은 해송님의 손길이 닿은 곳이 많다고 합니다. 들어오는 간판부터 심쿵.

- 고운 피부에 희끗희끗한 여성분은 운영진이자 사장님의 어머니예요.
회전율이 빠른 카페에서 바닥보다는 앉았다 일어났다가 더 빠르고 편한 의자에 앉아 책을 보시다가도 도움이 필요해 보이는 곳에 먼저 다가와 주세요. (우리들의 어머니 같죠)

- 세상 따뜻하고 정이 많은 해강 사장님은 빠르고 편한 서비스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요.(열심히 최선을 다해내는 회사에서의 우리들 모습이죠)
제공받는 고유의 음료와 디저트, 플레이팅, 식기, 메뉴판, 공간 자체에 초점을 두시면 사장님의 마음을 느낄 수 있어요.

2019년 7월 27일부터 2022년 7월 6일까지 퍽퍽하고 지친 삶에 가장 따뜻한 위로를 받은 곳이에요.
특정 내용이 잘 못 되거나 개인적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건 무우루에 문의하세요.

따뜻함과 독특함으로 행복과 즐거움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무우루 - 구례군, 전라남도
리썬쌤(리썬쌤)
5/5

시골 분위기 너무 좋았구요.
꽃밭에 나비가 너무 이쁩니다.
커피와 차도 맛있고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향수 시향도 했어요!
강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