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돌창고 프로젝트 - 남해군, 경상남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서면 스포츠로 487 KR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전화번호: 558631965.
웹사이트: m.blog.naver.com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다양한 차, 훌륭한 커피,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비건 메뉴, 스몰 플레이트 메뉴, 유기농 요리, 채식 메뉴, 커피, 좌석,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로맨틱, 아늑함, 유행하는 스타일, 조용함,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대학생,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 메뉴, 어린이에게 적합함, 어린이용 높은 의자,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반려견 동반 가능, 반려견 동반 가능, 야외에서 반려견 허용.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6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위치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서면 스포츠로 487 KR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 운영 시간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 월요일: 오후 12:00~5:00
  • 화요일: 휴무일
  • 수요일: 휴무일
  • 목요일: 오후 12:00~5:00
  • 금요일: 오후 12:00~5:00
  • 토요일: 오후 12:00~5:00
  • 일요일: 오후 12:00~5:00

남해돌창고 프로젝트는 경상남도 남해군 서면 스포츠로 487에 위치한 독특한 카페입니다. 이 카페는 폐 건물을 재활용하여 만든 것이 특징이며,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감상하며 카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주요 특징

남해돌창고 프로젝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폐 건물 재활용: 폐 건물을 활용하여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환경친화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 휠체어 접근 가능: 휠체어 이용객을 위한 출입구와 좌석을 마련하여 접근성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메뉴: 카페에서는 차, 커피, 떡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비건 및 채식 메뉴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 테이크아웃, 배달 가능: 매장 내 식사 외에도 테이크아웃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장점과 단점

이 카페의 장점은 폐 건물 재활용과 다양한 메뉴, 배달 서비스 등의 편의성을 들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1층이 전시공간과 주인장의 작업실로 사용되어 오래 머물기에 한계가 있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리뷰와 평점

남해돌창고 프로젝트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61개의 리뷰를 받았으며, 평균 평점은 4.4/5입니다. 고객들은 카페의 독특한 공간 디자인,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 친절한 서비스 등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서면 스포츠로 487
전화번호: 558631965
웹사이트: m.blog.naver.com

👍 의 리뷰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 남해군, 경상남도
Austin K.
5/5

아이디어와 건축설계의 디테일이 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고 가격도 좋아요. 1층은 전시공간과 주인장의 작업실, 2층은 카페입니다. 창이 없어서 오래 머물기는 힘들지만 잠깐 있다가기에는 좋네요!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 남해군, 경상남도
미미(Olivia K.
3/5

남해 폐 건물을 이용한 특색 있는 카페입니다.
일요일 12:30 도착했는데 앞에 웨이팅 몇 팀 있었어요
십 분 정도 기다려 자리 안내 받았어요.
카페는 창고 2층이고 , 1층에는 작가 작업실과 전시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웨이팅하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공간을 알차게 꾸며 놓았어요.

앞에 단체 팀이 두 팀 있어 음료 제조 시간이 좀 길었어요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공간 둘러보며 이야기 나누다 보면 시간 금방 지나갑니다.

미숫가루 아이스 한 잔과 아이스 카페 라테 한 잔,
쑥 떡 주문했어요.
고소한 콩가루 가득한 쑥 떡은 꼭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전 떡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도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남해에서 유명한 떡 집에서 공수해 오는 떡입니다.
이 곳에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근처 사시거나 남해로 여행 오면
차 한잔 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 남해군, 경상남도
SB마도
5/5

남해에서 묵었던 숙소 밤비노집에서 남해의 가볼만한 곳으로 적혀있는 것을 보고 찾게 되었어요~
숙소도 너무 좋았고, 남해 음식들이나 분위기도 너무 좋았는데, 이런 특색있는 카페를 찾게되어서 정말 만족했어요!

남해에는 돌창고가 여러개 있는데, 일제강점기에 쌀 수탈 장소로 쓰이던 곳이라고하네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정문 위에 농협마크같은게 찍혀 있었어요 ㅎㅎ
긍정적으로든 부정적으로든 역사적으로 의미있는 장소를 없애지 않고, 이렇게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는게 더 의미있는 거 같았습니다.

길다랗고 낮은 돌창고는 입구부터가 독특했어요.
가운데 큰 회전문을 살짝 돌려서 들어가면,
밖에서는 생각지도 못한 새로운 공간이 펼쳐집니다.
1층은 갤러리 및 작업실인데, 전시품이나 상품을 살짝 보고 2층 카페로 올라가시면 더 좋아요~

중앙 좁은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 카페가 나오는데, 좌석이 많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메뉴는 키오스크로 주문 가능한데,
가격도 과한 편이 아니고 음식과 음료가 꽤나 정성스럽게 나옵니다. 그리고 맛도 훌륭해요!!
특히 전국3대떡집(?)이라는 남해 중현 떡집의 쑥떡도 엄청 쫄깃했고, 미숫가루도 그냥 미숫가루가 아니라 매우 고소했어요 ㅎㅎ
그리고 시그니쳐 커피인거 같았는데, 돌소금커피도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남해 특산물 유자로 만든 파운드케잌도 비싸지 않고 향이 좋았습니다!

남해에 생각보다 볼 게 많은데, 이곳에서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잘 먹고 잘 쉬다 갑니다! 😋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 남해군, 경상남도
김당근
4/5

아침 오픈런한분들이 있을정도로 회전문을 열고 들어가니 사람들은 만석. 1층은 공방이여서 둘러보고 살수도있음.
1층 화장실 남녀공용이라 기다려야함.비데잇음.손 닼는곳 있음.
인테리어 및 자동쓰레기통 굿굿.

어라!!생각보다 2층이 작아서 좌석이 6~7개정도임. 키오스크로 결재 돌로만들어져서 추워 따뜻한걸로 한잔, 차가운걸로 한잔 시켬는데 👍 대박 맛있었음.

3층이 있는줄 알았지만 좁은 계단을 올라가니 뻥뚫린 ㅋㅋ뭐라 걍~시원하다.

바깥이 따뜻해서 의자에 앉아 포토 사진 찍고가면 좋을듯.주차장도 입출구 좁아서 들어갈때 조심해야함.6~7대정도 될듯함.
담에 내려오면 테이크 아웃 해야할듯함^^

직원분들 분주하지만 친절하심.
역쉬~ 예술하시는분들이 커피를 섬세하게 만드는것같다~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 남해군, 경상남도
곰지키기
5/5

농협창고를 이용한 카페, 공방 중 가장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심지어 정성스런 음료와 쑥떡은 몇번이고 오고 싶게 하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3층의 루프탑은 어떤 공간일까 했는데, 테이블에 앉아 차를 마시고 있다보니 이쪽저쪽으로 빛을 쏘아주고 있더군요. 바사삭 햇살맛집이기도 했습니다. 역사적으로는 수탈의 아픔이 있던 곳이기는 했지만, 빈 공간으로 두지 않고 아름답게 빛나는 곳이라 좋았습니다.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 남해군, 경상남도
Min
5/5

남해에 이런 곳이 다 있구나 싶을 정도로 멋스러운 공간이었어요:) 도예가님이 운영하는 곳이라는데, 커피와 디저트를 내온 찻잔과 스푼받침 하나까지도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더라고요. 돌창고 건물 자체의 분위기도 좋았고 인테리어나 전체적인 스타일 자체를 건물과 잘 어우러지게 구성한 점이 돋보였어요.
커피 맛은 비교적 평이했지만 미숫가루 메뉴가 있는 것이 눈에 띄었고, 특히 이 곳의 쑥떡은 그 유명한 남해 중현떡집의 쑥떡을 사용하고 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중현떡집의 쑥떡은 인절미 스타일로 떡과 고물의 조합이지만 이곳의 요거트 소스는 또다른 독특함이 있으면서 맛있고 힙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안에 도자기 제품을 이것저것 살 수 있게 해 두었지만 그 멋진 찻잔과 스푼받침은 판매가 되지 않고 있었다는 거예요. 꼭 구입하고 싶었는데ㅠㅠ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 남해군, 경상남도
맛잘알
2/5

이곳을 위해 남해를 방문하기엔 아쉬운 곳
미숫가루(우유에서 오트로 변경가능해서 좋았음), 소금커피가 맛있었다
디저트 떡은 예전에 시켜서 먹어본 적 있어서 큰 기대가 없었던터라 무난했다

좌석도 7테이블? 정도인데 생각보다 작은 카페처럼 협소하고 4명씩 앉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2명이 앉아 사용하기에는 다소 컷다

그에따라 회전률이 낮아 웨이팅 시간이 꽤 길었다
2층이지만 1층은 아주 작은 갤럴리와 화장실, 도자기작업공간이고 2층 한층에 커피기계, 계산대, 테이블이 있다보니 다소 어수선하고 좁게 느껴졌다
기대는 많이 안하고 가는게 좋을듯

남해돌창고 프로젝트 - 남해군, 경상남도
아또
5/5

차한잔 마시고 싶어서 간곳인데 사람이 정말 많고 좁은 공간에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앉을 공간도 부족해 결국 음료수도 못 마시고 나왔네요.
귀농, 여술인 등이 시골에 적응해나가는 이야기의 한 축 인듯 합니다만 규모에 비해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비좁은 건축물이 더욱 그렇게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나름 스토리가 있는 곳이어서 볼꺼리와 이야기꺼리가 있습니다.
찬찬히 둘러보며 커피한잔해도 좋겠다는 생각미 드는곳입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