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란츠러카페 - 남해군, 경상남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46 크란츠러카페.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다양한 맥주, 다양한 차,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노트북으로 일하기에 적합,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간단한 식사, 맥주, 스몰 플레이트 메뉴, 주류 제공, 커피, 아침식사, 브런치, 점심식사, 저녁식사, 디저트, 좌석, 바, 화장실, 로맨틱, 아늑함, 유행하는 스타일, 조용함,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대학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에게 적합함,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2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

📌 의 위치 크란츠러카페

크란츠러카페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46 크란츠러카페

⏰ 운영 시간 크란츠러카페

  • 월요일: 오전 9:00~오후 10:00
  • 화요일: 오전 9:00~오후 10:00
  • 수요일: 오전 9:00~오후 10:00
  • 목요일: 오전 9:00~오후 10:00
  • 금요일: 오전 9:00~오후 10:00
  • 토요일: 오전 9:00~오후 10:00
  • 일요일: 오전 9:00~오후 10:00

크란츠러 카페 소개

크란츠러 카페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의 독일로 46에 위치한 신기하고 아름다운 카페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맥주와 차, 훌륭한 디저트와 커피를 제공하며 노트북으로 일하기에도 적합한 공간입니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와 주차장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크란츠러 카페는 야외 좌석과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간단한 식사부터 맥주, 스몰 플레이트 메뉴, 주류, 커피, 아침식사, 브런치, 점심식사, 저녁식사,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로맨틱한 분위기, 아늑한 분위기, 유행하는 스타일, 조용한 분위기, 캐주얼한 분위기가 인상적입니다.

이 카페는 관광객, 단체석, 대학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여 다양한 관객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어린이에게 적합한 환경과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도 제공하여 가족 단위 방문자들에게 인기 있는 카페입니다.

크란츠러 카페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2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5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자들이 이 카페의 맛있는 식사, 다양한 메뉴, 편리한 접근성, 아름다운 분위기로 감동받고 있다고 하네요.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 의 리뷰 크란츠러카페

크란츠러카페 - 남해군, 경상남도
Hyejin S.
5/5

학센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나름 맛나게 먹었어요. 소세지도 괜찮았고 빵도 맛있어요. 맘이 바쁜지라 여유있게 즐기지 못 한게 아쉬웠어요.

크란츠러카페 - 남해군, 경상남도
Cho E.
5/5

배가불러서음료밖에못먹엇지만 쥬스도맛잇었고 아메리카노도정말맛잇엇어요.뷰맛집에 매장도넓은편이고추천

크란츠러카페 - 남해군, 경상남도
Takiya G.
1/5

조용한 평일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아무도 없었다.
그런데 직원들 누구도 인사도 말도 없고 주문하려 서있으니 적 대하듯 노려봄. 뭐하자는건지 그냥 나가고 싶었으나 얼굴 붉히기 싫어서 그냥 주문했음.
테이블에 앉았는데 청소가 안되어 있어 옮겼으나 이번엔 바닥에 뭐가 쏟아져있고 방석은 얼룩져있음. 하.. 대충 앉아서 음식 받아왔는데 포크에는 또 뭐가 묻어있는데 말하러가기도 짜증나서 그냥 휴지로 닦고 먹었다. 금액대비 맛도 그저 평범하고 금방 먹고 서둘러 일어남.
나가는 길에도 누구도 말이 없고 쳐다도 보지 않음. 나갈 때도 다른 손님은 0. 어이가 없어서 내가 인사해봤는데도 대답이 없음. 과연 여기 갈 이유가 있을까?
별 하나도 아깝.

크란츠러카페 - 남해군, 경상남도
밋창
5/5

독일마을 언덕 중간쯤에 위치해서, 이곳의 테라스에서 풍경을 즐기고자하면 공영주차장보다 편하게 주차하고 시간보낼수있는 카페. 테라스의 파노라마 전망이 매우좋고 인테리어도 북서부 유럽식의 앤틱한듯 현대적인 디자인. 커피는 양이 조금 적은 느낌.

크란츠러카페 - 남해군, 경상남도
일주는못말령
4/5

220826 남해 가족여행 Day 2
독일마을 및 파독기념관 둘러보고 기념품샵도 둘러본 후 저녁먹으러 왔어요.

모짜렐라토마토파니니 맛있어요.
독일수제소시지는 so so
슈바인학센은 첨 먹어봤는데 족발느낌인데 부드러운 살코기가 많은 느낌? 피클이나 양배추, 칠리&머스타드 소스랑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어요!
감튀는 역시 진리죠 ㅎ

크란츠러카페 - 남해군, 경상남도
B.T K.
3/5

독일마을은 다들 메뉴가 거의 비슷.가게마다 특색은 없어요.여기가나 저기가나 똑같은 메뉴들.
학센,슈니첼,소시지.수제맥주(?)
메뉴에 변화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

크란츠러카페 - 남해군, 경상남도
jounghun H.
4/5

분위기좋은 브런치 및 카페인거 같습니다
음식맛은 보통이상이지만 그렇게 뛰어나지는 않은거 같습니다
그러나 바다를 보며 먹을수 있는 카페위치는 참 좋은거 같습니다

크란츠러카페 - 남해군, 경상남도
장수정
4/5

쏘세지는 울나라 수제가 짜지않아 맛있구요
학센은고기넘 부드러워 맛있어요
독일 돈까스두 레몬 뿌려먹는데 엄청 부드러요
다만 수제맥주는 그닥.... 가격은 좀 쎄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