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의사 - 예산군, 충청남도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시량리 119-1 충의사.
전화번호: 413302552.

전문 분야: 성지 순례 장소,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화장실.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5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충의사

충의사 소개

충의사는 대한민국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시량리에 위치한 유명한 성지 순례 장소와 관광 명소입니다. 이 곳은 독립운동가 윤봉길 의사의 영정을 봉안한 사당으로, 1974년 사적지로 지정되었습니다. 충의사는 깔끔하게 관리된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아이들과 함께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당에 있는 향로에 향을 피우고 묵념을 할 수 있으며, 누구나 출입이 가능하도록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주차장도 대형버스 여러 대가 세울 수 있을 만큼 넓어서 편리합니다. 아름다운 산책길을 즐기며 힐링도 되고, 애국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곳입니다.

충의사에서는 주변 조경이 잘 되어 있어 예산군에 방문한 사람들이 한번쯤 찾아볼 만한 장소입니다. 또한 휠체어 이용이 가능하여 모든 방문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시량리 119-1로, 전화번호는 413-302-552입니다.

충의사 특징

  • 성지 순례와 관광 명소
  • 독립운동가 윤봉길 의사 영정 봉안
  • 사적지 지정 (1974년)
  • 휠체어 이용 가능

충의사 정보

  •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시량리 119-1 충의사
  • 전화번호: 413-302-552
  • 전문 분야: 성지 순례 장소, 관광 명소
  •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화장실

충의사 리뷰 및 평가

충의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5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5/5입니다. 방문자들은 이 곳의 넓은 공간과 깔끔한 관리, 아름다운 산책길에 대한 좋은 평가를 남겼습니다. 또한 독립운동가 윤봉길 의사의 영정 봉안과 무료 입장, 대형버스 주차장 등의 편의 시설에 만족한 리뷰가 많습니다.

👍 의 리뷰 충의사

충의사 - 예산군, 충청남도
사랑스러우리
5/5

예산쪽에서 가족 생신모임이 있어 가는길에 시간여유가 있어 우연히 들러본 곳이랍니다
넓은 공간에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더라구여
아이들과 함께 둘러보기 좋았어요

충의사 - 예산군, 충청남도
gong Y.
5/5

독립운동가 윤봉길 의사의 영정을 봉안한 사당으로 1974년 사적지로 지정되었습니다. 사당에 있는 향로에 향을 피우고 묵념을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출입이 가능하도록 입장료는 무료이며 주차장은 대형버스도 여러대 세울 수 있을 만큼 넓습니다.

충의사 - 예산군, 충청남도
불여시
5/5

아름다운 산책길에 힐링도 되고 애국정신도 되새길수있었던곳. 윤봉길 평화축제 열리고있었는데 테마체험 하고싶었는데 예약제라고해서 못하고 온게 조금 아쉽다. 예약제가 아닌 방문객들도 할수있었으면 더 좋을것같다.

충의사 - 예산군, 충청남도
이동규
5/5

어릴때 해마다 석가탄신일날 아버지 차타고 수덕사가는 길에 들렀었죠. 그땐 볼게 너무 없어서 꽤나 싫어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에 비하면 장족의 발전을 이룬 것 같네요.

충의사 - 예산군, 충청남도
윤진욱
4/5

예산군에 있는 윤봉길의사의 위패를 모신 곳. 볼건 없으나 주위 조경이 잘되어 있다. 충의사 현판은 고 박정희 전대통령이 작성. 예산에 방문하면 한번쯤 찾아볼 만 하다.

충의사 - 예산군, 충청남도
Andy S.
5/5

윤봉길의사 기념관과 생가를 직접 보고,문맹퇴치활동 독립운동,25세의 젊은나이로 순국하신 과정에 맘이 뜨거워집니다.무료로 참배및 기념관 관람을 할수있고,주변관광지 할인권도 주네요

충의사 - 예산군, 충청남도
송송이
5/5

막연하게 알고있던 윤봉길의사의 거사내용과 그분의 일생을 자세히 알게되서 충격적이고 감동적이였네요

충의사 - 예산군, 충청남도
룰루랄라
5/5

윤봉길의사 사당과 인근 풍경
너무 좋아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