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석계점 - 노원구, 서울특별시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 325 롯데리아 석계점.
전화번호: 29093937.
웹사이트: lotteeatz.com
전문 분야: 패스트푸드점.
기타 관심사항: 비대면 배달, 배달 서비스,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훌륭한 커피, 점심식사, 저녁식사, 1인 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간단한 식사, 심야 시간대 음식, 커피, 점심식사, 저녁식사, 디저트, 좌석,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 메뉴, 어린이에게 적합함, 어린이용 높은 의자.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0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7/5.

📌 의 위치 롯데리아 석계점

롯데리아 석계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 325 롯데리아 석계점

⏰ 운영 시간 롯데리아 석계점

  • 월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 화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 수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 목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 금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 토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 일요일: 오전 10:00~오후 11:00

롯데리아 석계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 325 롯데리아 석계점은-fastfood점으로서의 전문 분야와 함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뉴와 특징

롯데리아 석계점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폴더 버거와 밀리터리 버거는 폐급 메뉴입니다. 따라서, 호기심에 드실 계획이 있는 분들은 다른 버거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호불호가 갈리겠어요는 어썸버거를 처음으로 먹어봤을 때의 감정입니다.

기타 관심사항

롯데리아 석계점은 비대면 배달, 배달 서비스, 테이크아ウト, 매장 내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훌륭한 커피, 점심식사, 저녁식사, 1인 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간단한 식사, 심야 시간대 음식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좌석,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 메뉴, 어린이에게 적합함, 어린이용 높은 의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뷰

롯데리아 석계점은

👍 의 리뷰 롯데리아 석계점

롯데리아 석계점 - 노원구, 서울특별시
박남규
5/5

분위기 정감 있고 말그대로 남녀노소 다 함께 햄버거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오

롯데리아 석계점 - 노원구, 서울특별시
dy P.
5/5

코로나19 때문에 손님은 덜하지만 언제가도 반가운 롯데리아네요. 이날은 처음으로 어썸버거를 먹었는데 호불호가 갈리겠어요...

롯데리아 석계점 - 노원구, 서울특별시
고기최고
4/5

폴더 버거와 밀리터리 버거는 하루빨리 없애야하는 폐급 메뉴입니다. 특히 폴더버거는 최근 3년간 먹었던 음식중에 최악입니다. 혹시라도 호기심에 드실 생각이 있는 분들은 다시 생각해보시고 다른 버거나 새우 버거를 2개 드세요.

롯데리아 석계점 - 노원구, 서울특별시
폭풍바둑TV
1/5

칠리소스데신 토마토케첩을 주셨어요

롯데리아 석계점 - 노원구, 서울특별시
강민성
5/5

건물 경비원님 너무 친절하셔서 좋아요.
롯데리아는 뭐 늘 맛있구요.
주차 편하고 매장 넓고 쾌적합니다.

롯데리아 석계점 - 노원구, 서울특별시
jae H.
4/5

가끔 생각나면 먹는데 매장도 깨끗하고 좋아요~
꽤 오래된 매장인데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듯 해요

롯데리아 석계점 - 노원구, 서울특별시
Megumi A.
3/5

뭐 롯데리아 평균 수준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그저 이 동네에 여길 제외하면 별다른 대형 버거 프렌차이즈가 없어서 사람들이 그냥 사용하는 정도. 허나 1년전쯤 근처에 맘스터치가 생겨서 이젠 진짜 거의 안갑니다. 다만 맘스터치는 롯데리아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눈에 잘 안띄는 곳에 위치했고 매장도 1층에 직사각형의 심플매장인 롯데리아완 달리 2층인데다 매장 크기도 좀 작아서 여전히 동네 시장 판도가 바뀌진 않은듯 합니다.

롯데리아 석계점 - 노원구, 서울특별시
녹차아이스크림
2/5

항상 복작이며 사람이 많은 곳이다. 역과 인접해있고 주거단지와 학교가 많은 지역이기때문에 더욱 그러한것같다. 특히 런치타임에는 할인을 하기때문에 정말 지옥같다. 딜리버리를 시키면 내가 배달시키는곳이 도보로 5분정도거리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늦는경우가 많고 햄버거를 따뜻한 상태로 받아본 기억이 없다. 롯데리아 햄버거가 가격대비 퀄리티가 상당히 떨어진다는 점까지 감안하면 상당히 불쾌한 부분이다. 솔직히 말하자면 차라리 가까운곳에 위치한 맘스터치를 이용할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