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백마지기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미탄면 평안리 6-21 육백마지기.

웹사이트: tour.pc.go.kr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화장실,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6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육백마지기

육백마지기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미탄면 평안리 6-21 육백마지기

육백마지기 (육백마지기)

육백마지기는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미탄면 평안리 6-21에 위치한 관광 명소입니다.

육백마지기는 한국의 소나무 산림을 무장애데크로 만들어 만든 관광 명소로, 화장실과 어린이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육백마지기는 16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平균 의견은 4.5/5입니다.

특징

육백마지기는 고지대라 날씨가 제멋대로다. 방문한 시간은 오후 두시쯤이었는데 산 허리까지는 시야가 있었지만 정상부터는 구름속에 가려져 시야가 크게 줄었다.

7월 초 데이지는 상당히 적었고(올해는 우박 피해가 있었다고), 그래도 다른 보라색 토끼풀 등이 있어 분위기는 좋았다.

평안리 6-21에 위치해 있으며, website: https://tour.pc.go.kr/Home/H20000/H20100/H20101/에서 방문할 수 있습니다.

분류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화장실, 어린이에게 적합함.

비고

2025년 6월 14일, 밤 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찾는 곳, 낮에는 꽃구경하러 가고 밤에는 별구경하러 가나봅니다.

주차장은 그리 넓지 않으나 주차할 공간은 넉넉하진 않지만 군데군데 있네요.

이날은 데이지 꽃이 약 70% 전후로 피었을까 눈대중입니다. 멀리서보면 잘 모르지만 가까이가면 화사하게 많아 보입니다.

장마 예보에 계획보다 4~5일 일찍 방문했더니 샤스타데이지가 절정에 이르지 않아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른 시간에 간 덕분에 여유롭게 한적한 시간 즐기다 왔네요.

청옥산 정상도 무장애데크길로 가볍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풍경도 좋고 밤하늘에 별도 많습니다.

여유있게 힐링하며 마음회복할 수 있는 곳

👍 의 리뷰 육백마지기

육백마지기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St K.
4/5

2025년 6월 14일, 밤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찾는곳, 낮에는 꽃구경하러 가고 밤에는 별구경하러 가나봅니다. 주차장은 그리 넓지 않으나 주차할 공간은 넉넉하진 않지만 군데군데 있네요. 이날은 데이지꽃이 약 70% 전후로 피었을까? 눈대중입니다. 멀리서보면 잘 모르지만 가까이가면 화사하게 많아 보입니다.

육백마지기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돌담
4/5

(250619) 장마 예보에 계획보다 4~5일 일찍 방문했더니 샤스타데이지가 절정에 이르지 않아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른 시간에 간 덕분에 여유롭게 한적한 시간 즐기다 왔네요. [청옥산 정상도 무장애데크길로 가볍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육백마지기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Si H. N.
5/5

육백마지기는 고지대라 날씨가 제멋대로다. 방문한 시간은 오후 두시쯤이었는데 산 허리까지는 시야가 있었지만 정상부터는 구름속에 가려져 시야가 크게 줄었다. 7월 초 데이지는 상당히 적었고(올해는 우박 피해가 있었다고), 그래도 다른 보라색 토끼풀 등이 있어 분위기는 좋았다.

육백마지기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김원순
5/5

대한민국 서울 폭염경보일때 이곳은 최저기온 17도를 기록하니 같은 한국이 맞나 싶을정도네요
풍경도 좋고 밤하늘에 별도 많습니다
여유있게 힐링하며 마음회복할수있는곳!

육백마지기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hotdog J.
4/5

25.06.18 데이지꽃이 많이 피긴 했는데, 아직 꽃봉오리 상태인 꽃들도 많아서 군데군데 비어보이긴 합니다.
주차장은 잘 정리 되어있고, 근처에 차박하시는분들 그냥 주차하셔도 됩니다.
화장실도 깨끗해서 스텔스차박 하시기 좋아보여요.

다만 올라가는 길이 정말 빡셉니다ㅎ

육백마지기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맛집 ?.
4/5

산 밑의 온도는 30도. 여기 온도는 25도.
나쁜 안개야... 올라오는 길이 힘들었는데...

왕복 2차로를 따라 쭉 올라오면
중앙선이 사라지는 도로로 접근한다. 고바위 따라 쭉 올라오면 좌측 비포장 도로로 진입하여 1키로 이상 진행한다. 빗물이 비포장 도로를 엉망으로 만들어 놨기에 타이어 펑크 나지 않게 조심이 진입하시길 바란다.

구멍도 많고 울퉁불퉁 하다.

목적지 도착하면 잘 닦아진 주차장이 있고 화장실도 있다. 다만 화장실 냄새가 너무 심하니 참고.

육백마지기 도착하면 시원한 바람이 맞아주고 꽃들도 피어있다.

차박하시는 분이 아주 많고, 개인적으로 차박을 오고 싶은 곳이다.

육백마지기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BONG
5/5

육백마지기
드라이빙 코스로도 좋고 최근 차박이니 뭐니해서 주차장에서 무지성으로 머무르는 사람들도 보이긴한다만 나름 여유롭고 쾌적하게 관리되는 곳.
밤에 별 보러도 온다던데 주변 빛이 너무 밝고 차량 통행도 잦은 곳이라 별 사진을 찍기엔 조금 무리가 있어보인다.

오르내리며 브레이크 탄내가 꽤 나던데 관리 안되는 차량들이 오르내리며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많아보이니 조심.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차량으로 내려가니 내리막만 끝나도 배터리가 30% 이상 차있기도 하더라. 엔진브레이크 못 쓰는 차량 오너는 위험할 수 있음.

육백마지기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김보검
1/5

계란꽃을 보러 여길 온다고?
절대 오지마라
2025년도는 비추다.
인스타/페이스북/유튜브 보고 온 상하객?들 실망감 만 안기고 다들 돌아갔다.
평창군에서 꽃 관리를 안해놔서 계란꽃이 듬성듬성 피어서 볼것이 저~~언~~ 혀~~ 없다.
다들 리뷰에 꽃사진에 속지마라.
그래도 굳이 오겠다면 말리지는 않는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