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우촌 - 울릉군, 경상북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도동길 186 향우촌.
전화번호: 547910686.

전문 분야: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0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 의 위치 향우촌

향우촌 소개

향우촌은 대한민국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도동길 186에 위치한 인기 있는 음식점입니다. 이 곳은 울릉도의 특산물을 활용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며,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547910686입니다.

향우촌의 전문 분야는 음식점으로, 주로 약소를 중심으로 한 맛집을 운영합니다. 기타 관심사항로는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이 있습니다.

향우촌에 대한 리뷰는 총 107개로, 평균 의견은 4.1/5입니다. 고객들은 이곳의 약소가 쫄깃하고 담백하며, 육질도 달랐다고 평가했습니다. 또한, 장을 활용한 쌈장과 된장찌개도 마음에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또, 그들은 칡소의 육질이 좋고 맛있다고 언급하며, 차돌박이 서비스도 즐거웠다고 전했습니다. 구이와 육회도 맛있다고 호평받았으나, 일부 고객들은 육회의 양념 맛에 대해 실망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향우촌은 울릉도의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메뉴와 편의 시설,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울릉도 여행 중 맛있는 약소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의 리뷰 향우촌

향우촌 - 울릉군, 경상북도
조혜원
5/5

울릉도 산채인 부지깽이, 섬바디(돼지풀) 등을 넣은 사료로 햇빛과 바다전망에서 키운 약소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그냥 옥수수사료 먹여 마블링만 강조한 소하고는 다른 맛. 담백하고 쫄깃하고 육질이 좀 달랐습니다. 직접 담근 장을 활용한 쌈장과 된장찌개도 좋았습니다.

향우촌 - 울릉군, 경상북도
Sumi C.
5/5

칡소라고 울릉도가서 처음먹어보는데 육질좋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사장님께서 차돌박이를 서비스로 주십니다ㅎㅎ 다음 울릉도여행때 또 가보려구요

향우촌 - 울릉군, 경상북도
ahra C.
5/5

울릉도 약소, 다소 가격대가 있지만 맛있었다 ㅋㅋ 구이는 스페셜로 먹었고 쫄깃하고 담백한 맛, 느끼하지 않아 오히려 좋았다. 그리고 육회더 시켰는데 이건 존맛탱 진짜 맛있다, 육회 안시켰으면 후회할뻔 ㅋㅋ

향우촌 - 울릉군, 경상북도
용띔
3/5

약소 맛있게 먹었고요. 파채없으면 바로와주시는 서비스도 좋았어요. 하지만 150그램에 3만원하는 퀄리티는 솔직히모르겠어요.. 그냥 투뿔등심이 더 맛나고요. 구이는 괜찮은데 육회는 완전 양념맛입니다. 절대 먹지 마시길... 구이를드세요

향우촌 - 울릉군, 경상북도
박준혁
3/5

울릉약소는 육색은 좀 진하지만 맛은 큰 차이가 없다. 약간 질긴 식감이 있다. 육회는 단맛이 있고 특유의 향이 좋다.

향우촌 - 울릉군, 경상북도
Ruprecht H.
1/5

둘이 갔는데 3인분 시켜야해요. 할머니 사장님이 홀에서 직접 고기를 썰고 갖다줍니다.네이버에서 메뉴판 보면 돼지고기류도 있던데 22년 8월에늘 없더라구요. 홀에서는 여자분 홀로 땀빼시면서 일하시고있어 추가 요청하긴 미안하더라구요. 다만. 찬류를 접시에 담을때 집게를 사용하다 파채무침을 맨 손으로 담으시더라구요... 고기가 다른데보다 양이 20g인가 더 줘서 갔는데 왜 갔는지 모르겠어요. 1인분에 3마넌인데.. 제입에는 영~. 성수기라 그랬나봐요.맛도 서비스도..영~

향우촌 - 울릉군, 경상북도
코스모스
5/5

직접 농장에서 키우신소라고합니다 ㅎ 평범한 고깃집에서 먹는 소 와는 다른 식감의 고기입니다..! 울릉도라는 섬 특성상 가성비는 따지기 좀 그렇지만 새로운 고기의 맛으로 충분히 완충되는 집입니다!
주인 할머님이 무심한듯 친절하시고 이명박아저씨가 들른 집이라고 하네요~

향우촌 - 울릉군, 경상북도
정쭈
5/5

약소구이는 지방이 별로 없어 좀 질김
육회는 맛있었다 명이나물 맛있음
독도소주 한번은 먹어볼만함 (한병 12000원 ㅠ)
곱창전골 의외로 곱창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당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