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게스트하우스 - 속초시,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동명동 261-7 하루게스트하우스.
전화번호: 336386378.

전문 분야: 숙박 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4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위치 하루게스트하우스

하루게스트하우스 소개

하루게스트하우스는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동명동 261-7에 위치한 숙박 업소입니다. 전문 분야는 숙박 업소로,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와 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이 있어 장애인 접근성을 고려한 설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336386378로,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전화 또는 방문으로 진행해주세요.

하루게스트하우스는 편안하고 쾌적한 주말이나 휴양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적합합니다. 도미토리 객실을 이용하여 4인 그룹으로 함께 묵을 수 있으며, 공용 공간에서는 사장님과 알바분들이 매우 친절하게 도와주십니다. 한 번의 숙박에서 충분한 휴식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충분한 크기의 사물함과 냉장고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장실은 깨끗하고 크기 적당하며, 방과 화장실 문이 있어 소음이 덜 전달됩니다. 공용 공간에서는 주차 공간이 넓어서 차량을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리뷰를 보면, 고객들이 하루게스트하우스의 편리함과 쾌적한 환경을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은 4.4/5로,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4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어, 실제 이용 고객들의 경험을 통해 평가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루게스트하우스는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곳입니다. 특별한 이벤트나 프로그램이 진행되지 않는 곳이므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속초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 의 리뷰 하루게스트하우스

하루게스트하우스 - 속초시, 강원특별자치도
이종현
5/5

25년 광복절 연휴기간에 토요일에 1박하였어요.
4인 도미토리 이용하였어요

장점
- 정말 쉼을 위한 도미토리 4인실이고 자는곳에 특화되어있으며 오래되지않는 시설 이에요
- 신발벗는쪽에 화장실 별도있고 깨긋하고 크기적당함
- 방과 화장실 문이있어서 소음 조금 덜함
(화장실 조금 큰것 보는것때문에 불편하면 2층 공용공간 화장실 사용하면될듯)
- 주차공간 넓음 1층에 실내 5대
1층 야외공간 6-9대 가능
- 알바분. 사장님 모두 매우 친절하심
- 하루당 수건 2개주는데 넉넉함. 물도 한병줌
- 안에 실내냉장고있음

단점
- 단점까진 아니지만 침실 콘센트는 1개뿐
- 파티게하는 아니니 11:50 되면 공동 로비공간은 닫음
- 4인 도미는 4.5층인거같고 엘베없고
흡연하여면 1층 가서 피어야해서 계단 등산 필요

하루게스트하우스 - 속초시, 강원특별자치도
Sang Y. C.
5/5

주차를 어떻게 하나에 대한 걱정이 많았었는데, 사전에 자세한 안내를 해주셔서 주차선안에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었다.
객실(4인) 도미토리(도미토리 객실간 이동방지를 위한 별도 카드키 설치)내 비밀번호 설정가능한 충분한 크기의 사물함과 냉장고가 있어 편리했다.

하루게스트하우스 - 속초시, 강원특별자치도
마수빈
4/5

가격 대비 좋았어요! 위치도 시외버스터미널 바로 앞이라서 딱 좋았구요. 다른 객실 소리는 아침시간에 문 열리고 닫히는 소리만 조금 들리고 조용해서 잠 자기도 좋았구요! 다만 냉장고 소리가 너무 커서 잘 때 콘센트를 뽑아버렸었어요....ㅎㅎ

하루게스트하우스 - 속초시, 강원특별자치도
조소희
5/5

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깨끗한 숙소에요. 속초 여러 숙소 이용해봤는데 탑3에 꼽습니다 ^^ 강추합니다

하루게스트하우스 - 속초시, 강원특별자치도
ahnahnwt

여성도미토리 이용: 2층에 머물러서 별다른 뷰는 없었지만 4인1실에 샤워실이 방안에 있어서 다른 도미토리 게스트하우스에 비해 쾌적했습니다. 그리고 카드키로 문열고 들어가면 화장실문이 있고 방문이 따로 있어서 샤워소음, 복도소음 전혀 없었어요. 방크기, 화장실크기도도 괜찮았지만 무엇보다 방음면에서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기본 샴푸린스바디샴푸 비누 있었고, 체크인할 때 필요한사람은 칫솔치약도 주시더라구요. 한겨울이라 상당히 추웠는데 방이 너무 따뜻해서 너무 잘잤고, 방안에 TV까지 있어서 ㅎ 드라마 시청까지 잘했습니다. 방안에 예쁜 미니냉장고가 있어서 음료수 넣어두기 좋았는데 잠잘때 냉장고소음이 좀.. 있었어요. 방크기, 개인매트리스도 넓직하고, 개인사물함도 따로 있는데 사이즈가 다 달라서 일찍가는 체크인하는 사람이 유리합니다 ㅎㅎ||||위치: 시외버스터미널 바로 건너편이라 너무 좋구요. (속초에 시외버스터미널 고속버스터미널 2곳이 있으니 타고오시는 버스도착 위치 잘 확인하셔야 할 듯) 영랑호(속초의료원 옆)까지 숙소에서 천천히 걸어도 10분이내예요. 아침에 차타고 지나는데 경치가 너무 좋아서 돌아오는 길에 속초의료원 앞에 내려서 영랑호에서 바라보는 설악산 뷰 잠깐 구경하고 숙소까지 걸어오니 7~8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일몰보러 가도 좋을 듯 합니다. ||||조식: 씨리얼(2종류), 토스트, 쩀(종류는 다양했고 무엇보다 가야쨈이 있어서 좋았음) 커피(살짝 텁텁했음), 쥬스, 우유 / 조식먹는 2층 카페가 넓고 깔끔하고 저녁시간엔 음식 및 주류사와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루게스트하우스 - 속초시, 강원특별자치도
김경동1
5/5

깔끔한 내부 마음에 들어요 게스트하우 특성상 분실위험으로 인해 수건 1인당 1개씩 지급해주지만 쓰고 교환하면 되니 너무 불편해 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좋은 추억을 좋은 방에서 보내니 좋아요 위치는 괜찮네요 다음에도 숙소를 여기로 잡아야 할거 같아요 그때는 미리 예약 하려고요^^

하루게스트하우스 - 속초시, 강원특별자치도
신형민
5/5

정말 만족하는 곳입니다.
남자 4인실에서 묵었으며, 사물함이있고 침대는 커튼으로 아늑하게 잘 수 있고 각 침실마다 콘서트가 있어서 충전할 수 있어요.
아침에 조식도 부족함 없이 빵와 잼이 종류별로 있고 시리얼과 커피 등이 준비되어있어요. 속초 게스트 하우스 추찬합니다.

하루게스트하우스 - 속초시, 강원특별자치도
김나노
4/5

급 떠난 여행에서 우연히 가게된 하루~~2층 휴게공간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방도 아늑하고 오랜만에 남편과 연애때 느낌으로 보내고 온 곳이에요..속초 시외버스 터미널 바로 앞이라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도 좋은곳이구요..동명항까지 산책겸 걷기에도 무리가 없어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