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옥산 전망대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미탄면 회동리 1-1 청옥산 전망대.

전문 분야: 전망대.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2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청옥산 전망대

청옥산 전망대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미탄면 회동리 1-1 청옥산 전망대

청옥산 전망대: 전망대의 아름다움

청옥산 전망대는 대한민국 강원 특별자치도 평창군 미탄면 회동리 1-1에 위치한 전망대입니다. 이 전망대는 강원도 평창의 아름다운ธรรมชาต을 감상할 수 있는ยอด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ubicación

청옥산 전망대는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미탄면 회동리 1-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성

청옥산 전망대는 3~5도 이상 낮고 강한 바람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또한, 이 전망대는 오르내리는 동안 운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전망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타 관심사항

청옥산 전망대는 휠체어 이용 가능하며, 주차장도 널널합니다. 또한, 이 전망대는 어린이에게 적합한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리뷰

청옥산 전망대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2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단의 평균 의견은 4.5/5입니다.

주요 특징

전망대, 수많은 전망, 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 어린이에게 적합

sugerencias

어떤 người들은 이 전망대로의 전망이 좋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비가 와서 길이 비포장이라 야간에 올라올 수 없다는 점을 주의해야합니다.

미래 계획

청옥산 전망대는 미래로 미탄면 회동리 1-1에 위치한 전망대가 됩니다.

👍 의 리뷰 청옥산 전망대

청옥산 전망대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강종원
4/5

데이지가 거의 질무렵에 방문햇습니다만 흐렸다 해가나니 좋네요.
이쁩니다.
한번은 와보만합니다.
비가와서 길이 비포장이라 야간에 올라올수앖어서 별보러는 못갓네요.
그래도 이쁩니다

청옥산 전망대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BONG
5/5

차로 굽이굽이 길을 따라 올라 오프로드도 지나서 올 수 있는 장소. 나름 와인딩의 재미도 있었고 오르내리는 동안 운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평창의 평지보다도 3~5도 이상 낮고, 바람도 강하고 골바람이 꽤나 차다.

차박 하는 무지성 무개념들도 많이 보였으나 나름대로 관리는 되고 있었고 주차 공간도 널널하고 여유로웠다.
딱히 카페나 뭐 사마실만한 공간이 없는건 아쉬웠으나 적당히 온수에 차나 마시며 구경하는 정도로 만족.

컨텐츠가 좀 더 있었으면 좋겠다

청옥산 전망대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benerux
5/5

2024.6.8 방문.
2025.6.19 방문.
6월, 초여름 청옥산 정상에 만개해있을 샤스타데이지를 생각하며 갔으나 기다리고 있었던 것은 자욱한 안개였다. 그 전날 날씨가 매우 맑았고 다음 날도 매우 맑은 날이어서 억울했다.

샤스타데이지 자체는 만개한 상태였기 때문에 다시 가서 볼까 싶은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그렇지만 오히려 안개 낀 청옥산의 샤스타데이지를 봤으니 완전 럭키비키..?

사실은 출발할 때도 이미 흐리거나 비가 내렸으며, 회령손만두국에서 점심을 먹을 때도 흐렸고, 청옥산 아래 미탄면에서도 흐렸지만 이미 출발은 했고, 도착은 했으니 올라가야 했다. 어쨌든 날은 흐렸지만 샤스타데이지의 상태는 좋았다.

미탄면에서 청옥산 정상까지는 꽤 올라가야 하며 길이 구불구불하긴 해도 포장도로라 문제는 없었지만 정상 근처는 비포장도로여서 이 구간은 주의해야 할 듯 하다. 게다가 이날은 비가 왔기 때문에 진흙탕이었다.

산 정상임에도 주차장, 화장실이 모두 있고 관리도 잘 돼있어 한국은 참 좋은 관광지가 많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만 이곳은 5말 6초에 샤스타데이지를 보기 위해 짧은 시기에 사람이 집중적으로 몰릴 텐데 그렇다면 이 주차장이 넓은 것은 아니다. 이날은 날이 흐린 토요일이었는데 주차장이 만차여서 주변에 주차를 했다. 평일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날이 맑은 주말은 쉽지 않을 것 같다.

-----
1년 전, 곰탕 때문에 주변 뷰를 못봤던 아쉬움을 만회하기 위해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다시 한번 청옥산에 올랐다.

1년 전에는 6월 8일에 방문한 것이니 날짜로만 치면 그로부터 약 2주일 뒤에 방문한 것인데 샤스타데이지 자체는 거의 만개 상태였으나 군집도가 상당히 낮아 멀리서 봐도 꽃이 많아 보이지 않았고 가까이 가서 봐도 휑한 곳이 꽤 많았다.

애초에 청옥산 샤스타데이지는 관광 자원으로서 파종하는 것이니 이것도 일종의 농사라고 보면 2024년은 풍년, 올해에는 풍년과 흉년 사이쯤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날씨가 도와준 덕분에 아쉬움 같은 것은 전혀 없었고 최고의 순간을 즐긴 후 내려갔다.

청옥산 전망대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Jaden J.
4/5

비포장 도로를 올라간 보람이 있는 탁 트인 풍경. 해발 1,200m

청옥산 전망대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Frank C.
5/5

올라가는데 눈 비 오면 그냥 극악의 길. 하지만 올라가면 아주 좋은 뷰..

청옥산 전망대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김진영
4/5

차량 통제를 할 예정이라는 데 아직 공지는 없다. 2024년 6월. 데이지 꽃이 활짝 폈다. 정상을 오가는 차들이 많다. 평일에는 주차 걱정이 없으나 차가 몰리는 주말은 주차에 애를 먹을 듯.

청옥산 전망대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RINA Y.
5/5

지난 겨울 우리가족은 강아지한마리 데리고 차박을 갔습니다. 송어회와 닭강정을 가져갔습니다. 눈쌓인 고지에서의 풍경이 너무나도 멋지기도하고 무섭기도 했습니다. 또 다시 가보고싶네요. 아침풍경도 정말 좋았습니다.

청옥산 전망대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짱인겨
4/5

경치나 풍광은 좋은데 올라가다보면 비포장이라 먼지가 엄청나서 내려와서는 꼭 세차를 해야합니다
차박성지라 주차장에는 차박차량으로 차댈대가 부족하네요
화장실에는 휴지도 없고 ㅠ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