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햇살 - 구례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화엄사로 386-3 지리산햇살.
전화번호: 617839600.

전문 분야: 숙박업소(B&B).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5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 의 위치 지리산햇살

지리산햇살 소개

지리산햇살은 대한민국의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에 위치한 숙박업소(B&B)입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화엄사로 386-3이며, 전화번호는 617839600입니다. 지리산햇살은 지리산과 화엄사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息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징과 장점

  •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 지리산 첫 여행에 우연히 묵은 곳인데 다음에도 이용할 생각이 있는 편
  • 잘 꾸며놓은 여유로운 카페에서 차 마시거나 개인적 일을 볼 수 있음
  • 뒷쪽 계곡은 여름에 특히 좋을 것 같은 아름다운 경치
  • 창문으로 보이는 전경도 좋음
  • 방은 작고 낡았지만 침대와 욕실 관리 상태가 좋음
  • 카페 음료도 바리스타 자격증 가진 사장님 직접 만든다고 함
  • 사장님이 방키부터 이것저것 챙김

리뷰 및 평점

지리산햇살은 Google My Business에서 5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3/5입니다. 리뷰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고 세련된 호텔'이라고 언급되며, 1층에 매점 겸 카페홀도 있어 방 말고도 이곳에서 쉬기에도 좋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또한, 생강차, 오미자차 등 음료도 맛있다고 하며, 겨울에도 많은 이용객들이 찾아오는 곳임이 드러납니다.

👍 의 리뷰 지리산햇살

지리산햇살 - 구례군, 전라남도
Youri N.
4/5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고 세련된 호텔입니다.
지리산 첫 여행에 우연히 묵은 곳인데 다음에도 이용할 생각이 있어요.
잘 꾸며놓은 여유로운 카페에서는 차 마시거나 개인적 일을 볼수 있어 좋았구요, 뒷쪽 계곡은 다음날 아침에야 확인했네요. 여름에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창문으로 보이는 전경도 좋았구요.
방은 작고 좀 낡았지만 침대와 욕실 컨디션은 3성 호텔처럼 관리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여기저기 잘 꾸며놓으셨어요. 카페 음료도 바리스타 자격증 가지신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 주십니다. 사장님이 방키부터 이것저것 챙기시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지리산햇살 - 구례군, 전라남도
GANG S. L.
5/5

2023년 연말 가족여행으로 구례에 가서 12.31(일)에 머문 호텔같은 숙박시설이였습니다. 건물은 20년정도가 지났으며 리모델 공사를 한번 거쳤다고 합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내부 시설이 깔끔하고 쾌적하였으며 1층에는 매점 겸 카페홀도 만들어져 있어서 방 말고도 이곳에서 쉬기에도 좋습니다. 생강차, 오미자차 등 음료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겨울에 왔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용객들이 찾아왔습니다. 위치 또한 화엄사 및 지리산 화대종주 등산입구 쪽에 있는지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시설이였습니다

지리산햇살 - 구례군, 전라남도
B K.
3/5

더블 룸에 있었는데, 방은 나름 깨끗했고, 계곡 쪽으로 조그만 테라스가 있었어요. 아쉬운 점은 욕실이 너무 좁고, 바탁에 턱이 있어 넘어질 뻔했고, 샤워 물은 쫄쫄거리고.. 냉장고 소리가 너무 시끄러웠고 잠자리는 비좁았어요. 다시 갈 생각은 없지만, 근처의 낡고 오래된 다른 숙소들을 고려하면 깨끗한 편이에요. 비용 생각하면 동남아 여행이 더 실속있을 거에요.

지리산햇살 - 구례군, 전라남도
양경아
4/5

화엄사 입구 가까이 숙소...쥔장은 엄청 친절하시고...주차편하고...방도 따스하고...2층 침대방이었는데...창문앞 나무도 새소리도 좋고...1층에 카페에서 벽난로 앞에 쌍화탕과 식혜한 컵...좋았어요...다만,방에 보일러도는 소린지 규칙적으로 한번씩 침대옆에서 모터소리가 나서리ㅠ

지리산햇살 - 구례군, 전라남도
곽근영
3/5

위치는 화엄사 입구라서 아주 좋았고 방이 크지 않았지먀 객실 상태도 좋았습니다. 화장실에 휴지가 부족했다는점과 밤 10시 넘은 시각에 라이브 음악소리가 커서 객식에서는 소음처럼 느껴졌어요..

지리산햇살 - 구례군, 전라남도
lighti
3/5

기대보다는 아쉽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쾌적... 2층(같은 1층)에서도 창밖 풍경이 잘 보이려니 했는데 바로 앞에 벤치와 길이 있어 밤에는 커튼을 쳐야 한다. 풍경 기대해서 큰 방 예약했는데, 작은방도 상관없었을 것 같다.
방음 안된다. 냉장고 소리 크다.

지리산햇살 - 구례군, 전라남도
A R. M.
4/5

깨끗하고 친절하고 다 좋아요. 화엄사 가까워 아침에 연기암 갔다와서 체크아웃합니다 .. 아주 만족인데 옆방소리가 들려요 이건 마이너스..

지리산햇살 - 구례군, 전라남도
리썬
5/5

지리산 종주계획 목적으로 전날 묵었던 숙소입니다.
깨끗하고 쾌적했습니다.
사장님의 배려와 친절로 다시 찾고싶은 숙소입니다.
돌아오는 봄에도 다시 찾겠습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