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운탕 - 문경시, 경상북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문경시 마성면 진남1길 185 영남매운탕.
전화번호: 545529868.

전문 분야: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NFC 모바일 결제,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9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 의 위치 영남매운탕

영남매운탕 대한민국 경상북도 문경시 마성면 진남1길 185 영남매운탕

⏰ 운영 시간 영남매운탕

  • 월요일: 오전 9:00~오후 9:00
  • 화요일: 오전 9:00~오후 9:00
  • 수요일: 오전 9:00~오후 9:00
  • 목요일: 오전 9:00~오후 9:00
  • 금요일: 오전 9:00~오후 9:00
  • 토요일: 오전 9:00~오후 9:00
  • 일요일: 오전 9:00~오후 9:00

영남매운탕 소개

영남매운탕은 대한민국 경상북도 문경시 마성면 진남1길 185에 위치한 유명한 매운탕 전문 음식점입니다. 전통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며,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영남매운탕의 전문 분야는 음식점이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NFC 모바일 결제,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남매운탕 맛

영남매운탕의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메기매운탕입니다. 고추장 베이스의 국물이 약간 걸쭉한 느낌으로 아주 맛있으며, 70년 동안 장사를 하시는 주인님의 고수의 느낌이 느껴집니다. 수제비와 사리도 꼭 추천해 주시는데, 손으로 울퉁불통 떼서 넣은 쫄깃한 수제비 식감이 좋아서 고객들이 매우 만족합니다.

또한, 영남매운탕은 진남 VS 영남의 맛을 비교해봤을 때, 개인적으로 영남1표를 받는 곳입니다. 진남은 퓨젼 매운탕 맛이라면, 영남은 오리지널 매운탕 맛이어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밥의 윤기와 맛도 진남이 더 좋지만, 영남의 간단하고 푸근한 맛도 좋아합니다.

영남매운탕 방문 팁

영남매운탕은 신발 벗고 들어가는 것이 조금 불편할 수 있으므로, 준비해 오세요. 또한, 외부에서 자리 잡았다가 밖에 자리가 있는 것을 보구 급하게 자리를 밖으로 옮겨서 먹을 수 있으니, 비가오는 날 강줄기와 석산을 보면서 맛있는 매운탕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영남매운탕은 도시에서 느껴보지 못하는 잊지 못할 행복한 점심식사나 저녁식사를 제공해주는 곳입니다. 맛있고 따뜻한 매운탕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또 가야 한다는 고객들의 평가는 영남매운탕의 매력과 인기의 하나입니다.

영남매운탕 연락처 및 주소

영남매운탕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문경시 마성면 진남1길 185

영남매운탕 전화번호: 545529868

👍 의 리뷰 영남매운탕

영남매운탕 - 문경시, 경상북도
임주환
5/5

메기매운탕을 주문하였어요. 고추장 베이스의 국물이 약간 걸쭉한 느낌으로 아주 맛있네요. 70년 동안 장사를 하셨다니 고수의 느낌이 납니다. 수제비 사리는 꼭 넣으세요. 손으로 울퉁불통 떼서 넣은 쫄깃한 수제비 식감이 좋습니다.

영남매운탕 - 문경시, 경상북도
꿈꾸는나무
4/5

5년만인지 오랜만에 갔어요
진남VS영남 비교해보면
저는 영남1표요
진남은 퓨젼 매운탕 맛이라면
영남은 오리지널 매운탕 맛이예요
진남은 고추장 맛이 좀 강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영남 추천
밥만보면 진남이 더 윤기나고 맛나지만
영남은 조금 푸석하더라구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게 조금 불편
영남 맛있어요

영남매운탕 - 문경시, 경상북도
이병훈 (.
3/5

친구에 친구가 문경에서 있어서 전날 펜션잡고 놀다가 아침에 남은 음식으로 라면잡탕을 먹은지 두시간만에 점심먹으러간 영남매운탕^^
개인적으로 민물매운탕은 가시가 많아서 생선도 먹지만 수제비에 국물을 더 좋아하지용!!! ㅎ
맛은 여주강천매운탕보다 못한듯 합니다~~~
좋은것은 안에서 자리 잡았다가 밖에 자리가 있는것을 보구 급하게 자리를 밖으로 옮겨서 먹었는데!!!
비가오는 강줄기와 석산을 보면서 먹는 이맛은♡♡♡
느껴보지 않으셨으면 모르실듯 합니다^^
도시에서 느껴보지 못하는 잊지못할 행복한 점심식사였습니다!!!
또 가야징~~~

영남매운탕 - 문경시, 경상북도
Jenny제니
3/5

꺽지 이야기듣고 갔던 동네에서 찾아들어간 집. 근처가 유원지. 평범한 맛. 근처 매운탕집은 거의 비슷한 맛일듯 하다. 메기는 죄다 양식. 잡어에도 메기 들어가 있고. 매운탕을 안 좋아해서인가 굳이 찾아가기에는.... 옆의 진남은 방송타고나서 문전성시이던데 글쎄 별로 안 땅기더라. 줄까지 서서 가기에는... 동네분들 오는 집인 듯.

영남매운탕 - 문경시, 경상북도
김기찬
5/5

짠돌이라서 가성비 따지면서 다니는데 여기는 맛있어서 가격생각이 안들어요.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더라구요. 맛집 찾아다니는 타입은 아닌데 여기는 여름휴가때마다 찾아올거같아요.

+) 잡어매운탕은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닌거같네요.

영남매운탕 - 문경시, 경상북도
First Y.
5/5

메기매운탕 진하고 고기실하고 수제비 맛있어요

영남매운탕 - 문경시, 경상북도
주민자치
5/5

고모산성 돌고 간 지역에서는 오래괸 역사깊고 맛있는 매운탕집입니다

영남매운탕 - 문경시, 경상북도
윤태열 ?.
4/5

얼큰한 잡어 매운탕. 속이 시원합니다.민물매운탕 라면사리 추가.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