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공원 - 고성군, 경상남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고성군 상리면 척번정리 연꽃공원.

전문 분야: 공원,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현장 서비스, 피크닉,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공중화장실, 자전거 전용도로, 어린이에게 적합함, 반려견 동반 가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3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2/5.

📌 의 위치 연꽃공원

연꽃공원 대한민국 경상남도 고성군 상리면 척번정리 연꽃공원

연꽃공원은 경상남도 고성군 상리면 척번정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관광 명소입니다. 이 곳에는 다양한 전문 분야가 있으며, 주변 시설도 phongphen phongphen 풍부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연꽃공원에서는 현장 서비스, 피크닉,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공중화장실, 자전거 전용도로, 어린이에게 적합함, 반려견 동반 가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장 서비스

연꽃공원에서는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크닉

연꽃공원에서는 피크닉 공간을 마련해 주셔서 가족 및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연꽃공원에서는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를 제공하여 mobility-impaired 장애인들이 무상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주차장에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을 마련해 주셔서 장애인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공중화장실

연꽃공원에서는 공중화장실을 운영하고 있어 방문객들의 위생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자전거 전용도로

자전거를 타고 이동할 수 있는 전용도로가 마련되어 있어, 자전거 라이더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에게 적합함

연꽃공원은 어린이에게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반려견 동반 가능

반려견을 동반하여 방문할 수 있으며, 주변 시설이 잘 갖ész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3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2/5입니다. 리뷰에 따르면 강주연못, 배불리 먹어 산책, 강주연못 연꽃공원 주차장시설, 연꽃밭사이에 정자와 돌담길, 한여름에 꽃이 피는 연꽃 등이 주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고성군 상리면 척번정리 연꽃공원

전문 분야

연꽃공원은 공원, 관광 명소 전문 분야에 속합니다.

👍 의 리뷰 연꽃공원

연꽃공원 - 고성군, 경상남도
박희영
5/5

강주연못 ㆍ배불리 먹어 산책 삼아 온 강주연못ㆍ

연꽃공원 - 고성군, 경상남도
풀꽃향기
3/5

연꽃공원
주차장시설이 잘~되어있어요!
연꽃밭사이에 정자와 돌담길
잠깐 산책할수 있는 장소

연꽃공원 - 고성군, 경상남도
비밥
4/5

한여름에 꽃이 피는 연꽃.
연꽃은 막바지이고 수련은 지금부터 피고 있다.
더위를 무릅쓰고 산책할 만한 풍경이다.

연꽃공원 - 고성군, 경상남도
Da D.
5/5

비가와서 그런지 좀더 좋았다 연꽃도 피어있고 곳곳에 정자와 돌탑들이 있었다 연꽃 구경하기 좋게 튼튼하고 큰 돌다리도 있어서 어르신들도 안전하게 구경하고 계셨다
규모는 작은편이지만 지나가는 길이라면 잠깐 들러서 구경하기를 권한다 바로 옆에 넉넉한 주차장도 있고 화장실도 있었다 건너편엔 편의점, 커피숍, 펜션 등도 있었다

연꽃공원 - 고성군, 경상남도
퍼런비
4/5

파란하늘과 구름. 초록 초록한 연꽃. 34도의 더운 날씨였지만 기분 좋은 산책길이었습니다. 조금만 선선했다면..ㅋ.

연꽃공원 - 고성군, 경상남도
임요셉
5/5

알지 못하고 지나다가 만난 연꽃공원. 많은 사람들이 연꽃의 아름다움에 발걸음을 옮기며 무더위 속에서도 즐거워하였다.
연꽃이 가득한 가운데 잉어가 유유히 다니고, 우렁이와 개구리들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연꽃공원 - 고성군, 경상남도
수현박
4/5

조용하고 너무 좋네요
한바퀴 산책하기 좋은듯요
그레이스 정원 다녀오는길에 들러봤어요
주차장있고 연못중앙에 정자랑 징검다리도 있네요

연꽃공원 - 고성군, 경상남도
박영훈
4/5

사용할 수 없게 된 저수지를 활용하여 이 곳에 수련을 심어 지나가는 사람들의 마음을 붙잡는다. 근데 이곳은 엄밀히 말해 상리수련공원이라 해야 맞다. 꽃 중에 연밥이 있어야 연꽃이다. 수련이라도 꽃이 피면 은은한 향이 난다. 이런 은은한 향을 맡고 조용히 이곳에 와 사색에 잠겨 보는 것도 잠시의 행복을 찾는 일이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