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평 메밀꽃밭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262-10 봉평 메밀꽃밭.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화장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3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9/5.

📌 의 위치 봉평 메밀꽃밭

봉평 메밀꽃밭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262-10 봉평 메밀꽃밭

봉평 메밀꽃밭 소개

봉평 메밀꽃밭은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관광 명소입니다. 메밀꽃밭의 아름다움은 특히 9월에 피어나는 메밀꽃으로 유명하며, 이 기간 동안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 사진을 찍는 것을 즐깁니다.

봉평 메밀꽃밭에는 휠체어 이용 가능한 주차장이 있어 장애인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과 신용카드,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어린이들에게도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이효석 축제 기간에도 방문할 수 있는 곳이지만, 축제 내역이 부족한 점을 감안시켜야 합니다. 날씨가 더운 날에는 그다지 즐거운 추억을 만들지 못할 수도 있지만, 사진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입장료는 4천원이며, 도로 따라서 쭉 올라가면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낮에 방문하시면 더욱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봉평 메밀꽃밭 특징

  • 9월에 피어나는 아름다운 메밀꽃
  • 휠체어 이용 가능한 주차장
  • 화장실, 신용카드, 체크카드 결제 가능
  • 어린이에게 적합한 환경

봉평 메밀꽃밭 정보

  •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262-10 봉평 메밀꽃밭
  • 전화번호:
  • 웹사이트:
  • 영업 시간:
  • 입장료: 4천원

봉평 메밀꽃밭 리뷰

봉평 메밀꽃밭은 Google My Business에서 23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3.9/5입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이곳의 아름다움과 멋진 풍경을 감상하는 것을 즐깁니다. 하지만 일부 리뷰에서는 이효석 축제의 볼거리와 먹거리가 부족하다는 지적이 있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의 리뷰 봉평 메밀꽃밭

봉평 메밀꽃밭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김성근
4/5

9월11일 방문
북적이지만
메밀꽃밭의 아름다움은 멋지네요

봉평 메밀꽃밭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Soohyun O.
4/5

예쁘다 메밀꽃
but 사진으로봐도 충분할 거 같다

봉평 메밀꽃밭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옐로
3/5

이효석 축제기간에 다녀왔습니다. 축제는 볼거리, 먹거리가 별로 없어 추천하지않습니다. 메밀밭도 광활하고 좋았으나 주변 서비스시설이 별로 없고 날이 너무 더웠던 탓에 그다지 좋은 추억없이 돌아왔습니다. 더위에 강하고 사진을 찍기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추천합니다.

봉평 메밀꽃밭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ingyu L.
3/5

4천원 입장료 내는~~ㅋ 곳을 지나 도로 따라서 쭉 올라가면 무료인데요 ^^ 오히려 사진 찍기 더 좋고 장소도 다양합니다
낮에 오시면 참고하세요~~

봉평 메밀꽃밭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늘우리
5/5

2003년 2015년에 가보고 오랜만에 가니, 옛날의 그 고즈넉한 느낌은 다 없어지고 관광지화 되었지만.. 이 맘때쯤은 항상 가을정취가 느껴져서 좋아요ㅎㅎ

봉평 메밀꽃밭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Myeng O. L.
5/5

작은 마을에 메밀꽃필무렵 소설로 유명해져서 시장도 깨끗이 정비하여 무료주차장과 화장실이 곳곳에 있고. 다리에 네온사인은 야경에 볼거리 없을때 볼거리로 좋구요..유료 뗏목체험이 있구요.공원도 조성해놓고.뗏목체험장 지나서 개울 하류로 가면 걷는길을 조성해서 개울 가로 걸어서 내려가다보면 멋진 바워와 그위에 고고하게 서있는 소나무 세그루 그아래 흐르는 냇물이 넘 멋진풍경입니다.여유있게 하루 구경하고 다니시면 좋을듯 합니다.지금은 메밀꽃이 지고 열매가 남아서 꽃은 볼수가 없습니다.9월 첫주에 축제 할때 한참이었는데, 그때는 그냥 지나쳐 왔습니다.

봉평 메밀꽃밭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JH J.
5/5

메밀꽃축제 기간에 찾았더니 메밀꽃이 이쁘게 잘 피었다. 입장료 2천원을 받는다. 나귀를 타고 밭을 도는 사람도 있고, 트랙터가 끄는 꼬마기차를 타고 돌아보기도 한다. 한쪽에는 디제이박스가 있어 신청곡을 들려주기도 하면서 음악을 계속 틀어준다. 곳곳에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가 많아서 천천히 둘러볼만 하다. 입장료가 아깝지는 않다.

이곳을 천천히 둘러보며 사진을 찍다가 읍내쪽으로 걸어 나가 전통시장에서 열리는 오일장을 구경하면 좋다. 봉평 오일장이 진부 오일장 보다는 규모가 크고 시골장 분위기가 더 나는 것 같다.

봉평 메밀꽃밭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최정애
5/5

아침일찍 갔는데요
안개가 끼어서 신비해보이고 좋았어요
고즈넉한곳 사람없을때 둘러보는것이 더좋은듯 했어요
메밀꽃이 활짝피었더라구요
이뻤어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