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해안공원 - 영광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영광군 백수읍 백암리 백수해안공원.

웹사이트: korean.visitkorea.or.kr
전문 분야: 공원,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공중화장실, 어린이에게 적합함, 반려견 동반 가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9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위치 백수해안공원

백수해안공원 대한민국 전라남도 영광군 백수읍 백암리 백수해안공원

백수해안공원 소개

백수해안공원은 대한민국 전라남도 영광군 백수읍 백암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안공원입니다. 이 공원은 길용리에서 석구미마을까지 이어지는 16.8km의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으며, 기암괴석, 광활한 갯벌, 불타는 석양이 만나 황홀한 풍경을 연출합니다.

특히, 공원의 3.5km짜리 해안노을길은 목재 데크를 설치하여 산책로로 조성되었으며, 바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해안노을길은 2006년 국토해양부의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 2011년 국토해양부의 제1회 대한민국 자연경관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수해안공원은 국내 유일의 노을전시관을 포함하여 다양한 펜션과 음식점 등이 갖춰져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또한,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공중화장실, 어린이에게 적합한 시설, 반려견 동반 가능 등의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리뷰를 살펴보면, 이 지역은 서해에서 아름다운 바다 노을을 볼 수 있는 곳 중 최고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먼 바다에 섬들이 파도를 막아주는 모습이 호수처럼 하늘이 비치는 아름다운 경치를 자아내며, 백수해안 도로의 높은 위치 또한 아름다운 바다의 경치를 더해줍니다. 특히 썰물일 때는 그물이 물 밖으로 들아나는 독특한 바다 모습을 볼 수 있어 관광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백수해안공원 정보

  •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영광군 백수읍 백암리 백수해안공원
  • 전문 분야: 공원, 관광 명소
  • 웹사이트: korean.visitkorea.or.kr
  •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공중화장실, 어린이에게 적합함, 반려견 동반 가능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9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4/5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의 리뷰 백수해안공원

백수해안공원 - 영광군, 전라남도
강성옥
5/5

영광군 백수읍 길용리에서 백암리 석구미 마을까지 16.8km에 달하는 해안도로 로, 기암괴석ㆍ광활한 갯벌ㆍ불타는 석양이 만나 황홀한 풍경을 연출하는 서해안 의 대표적인 드라이브 코스이다.
특히 해안도로 아래 목재 데크 산책로로 조성된 3.5km의 해안 노을길은 바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걷기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2006년 국토해양부의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 2011년 국토해양부의 제1회 대한 민국 자연경관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평가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국내 유일의 노을전시관을 비롯하여 다양한 펜션과 음식점 등이 갖추어져 있다.
-위치 : 전남 영광군 백수읍 해안로 957 일원-

백수해안공원 - 영광군, 전라남도
Eun S. L.
5/5

아마도 서해에서 아름다운 바다 노을을 볼 수 있는 곳중에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먼 바다에 섬들이 파도를 막아주어 호수 같이 하늘이 비치는 잔잔한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백수해안 도로가 비교적 높은 곳에 자리잡고 있어 길 자체도 아름답지만 이곳에서 보는 바다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특히 썰물일때 가시면 그물이 물 밖으로 들아나 독특한 바다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백수해안공원 - 영광군, 전라남도
지식은 ?. ?. ?.
5/5

생각 보다 좋았습니다 해안 도로 중간중간 주차장이 있고 해변으로 산책로가 길게 뻗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중간 중간 화장실도 잘 되어 있어서 의외로 볼만 합니다

백수해안공원 - 영광군, 전라남도
쩡Jenny
5/5

노을맛집
계단 내려가면 해변만날 수 있음!
만들어진지 얼마안되어 보이나
곳곳에 거미줄 결계가 있어 관리가 안된느낌ㅠㅠ

백수해안공원 - 영광군, 전라남도
si Y. Y.
4/5

"노을종"이란 이름에 감성이 맞아 왔는데..
-노을종이 대단합니다.소리도.. 누가 만들었는지 종에 대해선 정직한 분이라 생각합니다.
-걷는길은 지역별로 연결이 안되어 있는것 같아...(나이들어 보니) 보었어요

백수해안공원 - 영광군, 전라남도
퓨리블루
5/5

서해안은 뻘이 많아서 볼 게 없다는 편견을 무참히 박살낸 곳이다. 백수해안공원에서 법성포에 이르는 4.5Km 도로는 말로 표현이 안되는 힐링을 제공한다.
단 사람 많이 없을때 다녀와야 할 것 같다.

백수해안공원 - 영광군, 전라남도
김퓨리
5/5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뽑힌길 답게 굉장히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었다.

백수해안공원 - 영광군, 전라남도
정정례
5/5

데크길을 걸으면서 바다를 바라보는 케미짱이다 노을이 환상속으로 인도할 것이다 바닷물이 찰삭찰삭 부딪치는 그소리 정말 많은 이야기를 들려 준다 너무 좋은 길 벚꽃이 만발 할 때가 더 아릅답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