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진분식 본점 - 중구, 대구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6-1 미진분식 본점.
전화번호: 534251120.

전문 분야: 한식당.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1인 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간단한 식사, 스몰 플레이트 메뉴,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관광객, 대학생, 일반적으로 대기 시간이 있음,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86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9/5.

📌 의 위치 미진분식 본점

미진분식 본점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6-1 미진분식 본점

⏰ 운영 시간 미진분식 본점

  • 월요일: 휴무일
  • 화요일: 오전 10:00~오후 8:00
  • 수요일: 오전 10:00~오후 8:00
  • 목요일: 오전 10:00~오후 8:00
  • 금요일: 오전 10:00~오후 8:00
  • 토요일: 오전 10:00~오후 8:00
  • 일요일: 오전 10:00~오후 8:00

미진분식 본점 소개

미진분식 본점은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6-1에 위치한 인기 있는 한국 음식집입니다. 전문 분야: 한식당. 이 곳은 다양한 한식 메뉴를 제공하며, 특히 김밥과 쫄면이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1인 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간단한 식사, 스몰 플레이트 메뉴,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관광객, 대학생, 일반적으로 대기 시간이 있음,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이 가게는 오래된 전통을 지키며, 쫄면의 맛과 김밥의 질이 높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뷰를 참고하면, 이 가게는 Google My Business에서 86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3.9/5입니다. 일부 고객들은 이 가게의 음식이 투박해 보일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고객들은 오래된 맛을 지키고 있는 가게가 인기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 의 리뷰 미진분식 본점

미진분식 본점 - 중구, 대구광역시
Sketch T.
3/5

일반적인 분식집 여행객으로 평가는 김밥은 일반 김밥 입니다 솔직하게 쫄면은 옛날 맛인데 옛날맛을 요즘 찾기가 힘들정도로 되서 옛날부터 유지해온곳들이 어딜가나 인기맛집이 된듯 해요 . 주말 웨이팅 있는데 회전율 빨라요

미진분식 본점 - 중구, 대구광역시
Ruby K.
4/5

오래되고 유명한 집이지만
김밥에 차고 밥알이 단단한 편이며 쫄면은 너무 맵다
뭔가 투박하고 아쉬운 음식이다

미진분식 본점 - 중구, 대구광역시
JM K.
4/5

시내에 볼일 보러 나왔을 때 혼밥하는 식당 중 한 곳으로
종종 김밥만 포장하기도 한다.

포장의 경우는 줄 서지 않고 안에 들어와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되고, 김밥만 포장할 경우 항상 투명한 일회용기에 김밥 두 줄씩 쌓여있기때문에 바로 담아주신다.

비빔우동 처음 먹어보는데 특출나게 맛있다는 느낌은 없었어도 멈추지 않고 흡입하던 나를 발견했고 쫄면보단 따듯해서 호로록 하긴 좋겠다 싶지만 나는 미진 분식 쫄면, 국물 있는 우동이 더 최저인 듯!

미진분식 메뉴 중 김밥을 가장 좋아하고, 흔히 먹을 수 있는 옛날 김밥같은데 요즘에는 아주 찾기 힘든 깔끔하고 고소한 옛날 김밥스타일로~ 멀리서 대구 여행을 왔다면 대구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추천하겠지만대구 시내 동성로에서 혼밥 할 곳 찾는다면 미진 분식 추천하고 싶다! 특히, 혼밥러들 아주 많은 대구 맛집임!

미진분식 본점 - 중구, 대구광역시
Hyugou
5/5

정말 오랜만에 가도 여전한 김밥. 맛있음. 오히려 정겨움. 그런데 줄 서서 기다릴정도는 아님. 포장해서 김밥 편하게 허기진거 달래면 좋다고 생각함.
양념된 밥에 우엉 등 야채들도 간이 잘되어 맛있습니다.

미진분식 본점 - 중구, 대구광역시
알베르토 (.
4/5

시내에 나가면 꼭 한번은 들르게 되는 추억의 맛집(?). 항상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데 그런 거치고는 입장이 빨리 이루어짐. 아무래도 로테이션이 상당히 빠른 탓일 것. 자리 간격이 상당히 좁아서 좀 불편하고 화장실이 2층에 있는데 가는 길이 조금 험난. 김밥과 우동은 참 맛난데 쫄면은 솔직히 맵찔이에게 너무 버거운 맛. 조금 덜 매운 버전을 내거나 야채를 넉넉히 넣어주면 좋겠다는 바람. 어쩌면 당연하나 주변에 주차를 할 만한 공간은 없음. 휠체어나 유모차 등을 둘 만한 공간도 없어서 감안하고 와야 할 듯.

미진분식 본점 - 중구, 대구광역시
Noodle
5/5

제가 정말 좋아하는 추억의 맛집입니단
비우에.. 김밥먹으면 얼마나 맛있게뇨..
요즘 날이 춥다보니 실내생활을 많이해서..
김밥 포장을 하게됐습니당..
따땃한 곳 에서 비우 호로로로로로록 하고 김밥 까지 한입에 때려넣으면 위산이 식도까지 마중 나온답니다~ 후
이곳은 고기나 햄을 넣지 않고 김밥을 만드는데 육식공룡인 저에게 김밥에 고기따위 중요하지 않다고 깨달음을 준 곳입니다.
식초간이 되어있어 초밥처럼 밥이 약간 새콤한데
재료로 들어있는 어묵과 우엉등 야채와 잘 어울립니다.
주말 식사시간에 가면 식당에서 먹으려면 항상 웨이팅이 있으며 분식집이라 포장은 보통 10분에사 20분내로 빨리 준비가 가능합니다.

미진분식 본점 - 중구, 대구광역시
Jason. J.
5/5

24.1 아침 일찍가서 웨이팅은 없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우동 국물이 좋았다.
김밥은 안에 재료가 다양하거나 많지는 않았지만 부드러웠다.
개인적으로 웨이팅까지는 권하고싶지 않다.

미진분식 본점 - 중구, 대구광역시
DK K. (.
4/5

삼십년전, 가벼운 주머니에 놀다 출출해진 배를 채우기에 적당한 곳으로 인식되었던 분식가게가 동성로의 쇠락에도 아랑곳 않고 꿋꿋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다.

'미진분식'
그래 그런 곳이 있었지...
경북대병원에서 지루했던 체크업을 마치고, 점심을 동성로 야끼우동으로 때우려고 했던 발걸음이 결국 이곳에 다다르게 했다. 인간의 변죽은 먹는거 앞에선 항상 바람을 핀다.

오는길 하노이 분짜가 살짝 관심을 끌었지만, 식당 안에 삼삼오오 소복히 앉아 있는 아이들을 보니, "니들이 분짜맛을 알아?" 섭취하고 난 뒤의 실망감이 그려져서 패스.

미진분식의 김밥은 어묵을 빼곤 속이 죄다 야채다. 고소한 참기름의 풍미와 고슬하고 따뜻한 밥맛이 그 옛날 우리가 열광하던 맛이다. 그런데 지금은 가내수공업화 된 김밥, 막 볶아서 사용하는 고소한 국산 참기름? 언감생심이다. 그럼 밥의 고슬함은? 마구마구 말아서 내어야 하는데 어떻게 고슬함을 유지할 수 있을까? 어떻게

그런데,
그 옛날 미진분식의 김밥 맛을 어렴풋하게나마 느낄 수 있는 팁이 하나 있다.

김밥과 우동을 꼭 같이 주문해라. 그런 다음 김밥 하나를 입어 넣고 천천히 오물거려라. 개걸스럽게 삼키지 말고, 습관화 되면 내내 조거바지에 빅사이즈 티셔츠 신세 탈피하기 어렵다. 그런 다음 떠 먹기좋게 생긴 숟가락으로 우동 국물 한술 떠서 입안에서 오물대는 김밥에 국물코팅을 해 줘라.

그렇게 먹고나면 당신의 평점은 5점이 된다.

나는 신진대사가 예전 같지 않고 옛날 데이터가 메모리에 남아 있어서 4점을 줬지만...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