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수정 - 중구, 대전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오류동 계룡로874번길 47 목수정.
전화번호: 425225512.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다양한 차,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커피, 디저트, 화장실,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1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목수정

목수정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오류동 계룡로874번길 47 목수정

⏰ 운영 시간 목수정

  • 월요일: 오전 11:00~오후 9:30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9:30
  • 수요일: 오전 11:00~오후 9:30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9:3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9:3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9:30
  • 일요일: 오전 11:00~오후 9:30

목수정 (다은하카페)

대전광역시 중구 오류동 계룡로874번길 47

tel: 425225512

다양한 차,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메뉴: 치즈 한모, , 가장推荐드리는 디저트는 치즈 한모ieg

분위기: 따뜻한 느끼는 분위기. 가구나 인테리어가 아름답고, 목공 예 작품과 작업도구들이 있어요.

도서입니다.

평균 의견: 4.5/5. 리뷰 111개.

👍 의 리뷰 목수정

목수정 - 중구, 대전광역시
이경희
4/5

최근 다시 방문했는데 예전같은 고즈넉한 분위기는 조금 사라져서 아숴웠어요. 가구나 인테리어를 조금 손볼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가게 이름처럼 분위기와 나무향이 중요한 공간이니까요. 잠시 시간보내기 좋은 곳임은 틀림없습니다.

목수정 - 중구, 대전광역시
엥tmi
5/5

간판이 없어서 코앞에서 잠깐 헤맴. 층계 올라가서도 또 좀 헷갈리긴 함. 주말 방문했는데 규모가 작은듯하면서도 좌석은 꽤 있어서 사람 많으면 꽤나 시끌시끌합니다. 응대 친절하시고 음료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목수정 - 중구, 대전광역시
S S.
5/5

간판이 조금 작고 혹시 여긴가 하는 입구룰 가진 카페입니다. 가게 내부는 목공 컨셉으로 분위기 있게 잘되어 있으며 커피 맛있습니다. 또한 디저트 메뉴인 요거트는 과일도 같이 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장 추천드리는 디저트는 치즈 한모인데, 여기오시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치즈가 전혀 느끼하지 않고, 정말 고소한데 치즈 아래에 견과류가 있어서 치즈와 같이 먹으면 더욱더 맛있게 먹을수있습니다.

목수정 - 중구, 대전광역시
YeJu L.
5/5

목공예 작품과 작업도구들이 있어요~출입구에 간판이 잘 안보여서 입구찾기 쉽지 않아요~ 말차라떼 음료 다 맛있어요~ 나무티스푼 너무 깜직 ㅎ치즈한모는 아래 씨얼이 들어있어요 ~ 꼭 먹어야할 시그니처메뉴입니다 분위가 따뜻한 느킴으로 너무 좋았어요

목수정 - 중구, 대전광역시
길명숙
5/5

목수정 리코타치즈가 두부처럼 나온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독특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였어요~목수 하시는 분이 인테리어를 했나봐요~한쪽에는 연장들과 작은 나무로 깍은 주걱같은 것들이 전시되어있구요~~그런데 밖에서는 카페같지 않은 외형의 문을 가지고 있어요~~ 요거트도 맛있었구요~~커피도 괜찮았어요~~ 특히 치즈도 정말 맛있게 먹고왔어요~그런데 치즈는 생각보다 작아요! 그래도 맛은 좋았답니다.ㅋ

목수정 - 중구, 대전광역시
이호창
5/5

어짜다가 찾게된 카페인데, 이미 대전에서는 유명하고 오래된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분위기도 나무로 되어있어서 따듯하고 기분좋은 고요함에, 디저트로 주문한 그릭요거트가 참 특이하고 맛있었습니다.
사진을 보니 가을에는 밖에 노란 단풍나무가 이쁘게 물들어서 보인다고 하네요.
가을에 다시 한 번 더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색적인 분위기에 맛잇는 디저트와 커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목수정 - 중구, 대전광역시
김경태
5/5

동네 오류동에서 아내와 차 한 잔 먹으려 찾아낸 집. 간판이 보일락 말락. 4층 옛 건물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정말 카페일까 싶은 곳에 있음. 들어가 먹어보니 짱 맛있음. 커피도 디저트도. 내가 좋아하는 말차도. 디저트로 브렐레랑 치즈한모 시켰는데 여성분들 엄청 좋아할 듯. 아직 안 알려졌나? 사람 없음. 최근 알바인지 직원인지 주인장이 한 명 뽑아 교육시키고 있네요. 후회없이 맛 볼 만한곳

목수정 - 중구, 대전광역시
앨2
5/5

카페가 있을까 의문스러운 건물 외관과는 달리 3층으로 올라가면 천장이 낮고 다양한 나무 소품이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커피맛도 괜찮고 시그니처인 치즈한모는 달지않고 순수한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주차공간은 따로없으니 참고하시길.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