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키비움 남해 - 남해군, 경상남도

住所: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창선면 진동리 676 라키비움 남해.

専門分野: 문화적 랜드마크.
その他の興味深いポイント: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口コミ: この会社はGoogle My Businessで74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平均意見: 4.4/5.

📌 の場所 라키비움 남해

라키비움 남해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창선면 진동리 676 라키비움 남해

라키비움 남해는 경상남도 남해군 창선면 진동리에 위치한 복합공간이다. 이 곳은 도서관, 아카이브, 박물관을 합친 것으로, 다양한 문화적 랜드마크를 제공한다. 주소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창선면 진동리 676 라키비움 남해'이며, 전화번호와 웹사이트는 미확인이다.

専門分野: 문화적 랜드마크

라키비움 남해는 LP를 주제로 1층 카페의 벽면을 채우고 있다. LP는 전시물과 책의 중간 형태로 새로운 정의가 내세워진다. 2층은 미술작품을 전시하여 미술관에서 차를 마시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남해바다가 훤히 보이는 곳에 위치하여,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다. 카페 외에도 베이커리 또한 이용 가능하다.

住所: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창선면 진동리 676 라키비움 남해

라키비움 남해는 명장의 빵과 브라운핸즈 커피를 제공하며, 1층 레코드가 전시되어 있다. 공간이 넓어 붐비는 느낌은 적고, 손님들이 있으므로 커피 주문은 가능하지만 나오기까지 약간의 기다림이 있다. 아메리카노는 일반적인 맛이었지만, 에스프레소 메뉴들은 훌륭했다. 에스프레소가 어려운 분들에게 에스프레소 콘파냐를 추천한다.

その他の興味深いポイント

창선읍에서 외진 곳으로 들어가야 하지만, 가는 길이 아름답고 작은 포구를 볼 수 있어 좋다. 라키비움은 높은 곳에 탁트인 곳에 자리잡고 있어 시원함 그 자체이다. 차 한 잔하면서 전시된 엘피판과 2층 갤러리 관람도 좋다. 남해 갈 일 있을 때 들러 볼 만한 곳이다.

口コミ: この会社はGoogle My Businessで74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라키비움 남해는 다양한 이용자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평균 평점은 4.4/5이며, 이용자들은 도서관, 아카이브, 박물관이 합쳐진 복합공간의 가치를 인정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카페와 베이커리, 전시물, 미술작품 등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고 언급하고 있다.

👍 のレビュー 라키비움 남해

라키비움 남해 - 남해군, 경상남도
Belight
5/5

라키비움은 도서관, 아카이브, 박물관이 합쳐진 복합공간이다. 이곳 라키비움 남해는 LP를 주제로 1층 카페 벽면을 채웠다. LP는 전시물과 책 그 중간의 형태로 새롭게 정의되었다. 2층은 미술작품을 전시하여 미술관에서 차를 마시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남해바다가 훤히 보이는 곳에 자리잡아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다. 카페 외에도 베이커리 또한 이용 가능하다. 라키비움의 의미를 제대로 알 수 있는 곳이다.

라키비움 남해 - 남해군, 경상남도
탁희선
5/5

명장의 빵과 브라운핸즈 커피까지 1층 레코드가 전시되어 있던 공간에서 친구와 실컷 수다 떨다 왔습니다 공간이 워낙 넓어서 인지 사람이 좀 있긴해도 엄청 붐비는 느낌은 아녔고 아무래도 손님들이 좀 있어서 커피 주문은 바로 가능했지만 나오기 까지는 조금 기다림이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일반적인 맛이었지만 에스프레소 메뉴들이 훌륭했습니다
에스프레소가 어려운 분들이라면 에스프레소 콘파냐 꼭 드셔보시길 추천^^

라키비움 남해 - 남해군, 경상남도
심종석
4/5

창선읍에서 외진곳으로 들어가야 하지만 가는길이 아름답고 작은포구를 볼수 있어 좋았다.
라키비움은 높은곳 탁트인곳에 자리잡고 있어 시원함 그 자체였다.
차 한잔하면서 전시된 엘피판과 2층갤러리 관람도 좋았다.
남해 갈 일이 있을때 들러 볼만한 곳이다.

라키비움 남해 - 남해군, 경상남도
KH L.
5/5

옛날 LP음반이 가득한 LP음악 박물관.
자리도 띄엄띄엄 있어서 대화도 잘 들리고 한적하고 바다경치 좋음.

라키비움 남해 - 남해군, 경상남도
Prodo
4/5

남해라는 섬에서 좋은 문화공간입니다

라키비움 남해 - 남해군, 경상남도
Reina
2/5

크기는 매우크지만.해변가에 있는 카페인데 1층은 바다를 볼수없는 라이브러리 느낌.2층은 창문쪽만 바다볼수있지만 인테리어가 너무횡해서 굳이 비싼음료를 여기가서 먹을 이유가 없었어요.
이렇게 인테리어 할꺼면 바다옆에 건물 올린 이유가 궁금해지는 카페였어요.

빵도 명장이라는데..흠 ..굳이 찾아갈 이유를 못느꼈어요..ㅜㅜ

라키비움 남해 - 남해군, 경상남도
옥동자
4/5

뷰가 그닥 좋은 곳은 아니었다. 가족과 차한잔 하고 오기에 적당. 두번 권유하기엔 좀 아쉬웠슴!!

라키비움 남해 - 남해군, 경상남도
한수민
5/5

커피맛집, 친절하고 조용하고 좋아요. 여러종류 빵도 아주 맛있어요. 추천해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