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경강로 5721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전화번호: 333351966.
웹사이트: yangtte.co.kr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화장실,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26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 의 위치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경강로 5721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 운영 시간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 월요일: 오전 9:00~오후 6:00
  • 화요일: 오전 9:00~오후 6:00
  • 수요일: 오전 9:00~오후 6:00
  • 목요일: 오전 9:00~오후 6:00
  • 금요일: 오전 9:00~오후 6:00
  • 토요일: 오전 9:00~오후 6:00
  • 일요일: 오전 9:00~오후 6:00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소개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경강로 5721에 위치한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양떼목장 체험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는 333351966, 웹사이트는 yangtte.co.kr입니다.

전문 분야 및 특징

  • 관광 명소로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
  •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를 제공하여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 휠체어 이용 가능한 주차장과 화장실이 있어 편의성을 고려하였습니다
  •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어린이에게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여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리뷰 및 평균 의견

이 곳은 Google My Business에서 총 1267개의 리뷰를 확보하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4.3/5입니다. 많은 리뷰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양떼의 경험이 소중하게 기억되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휠체어 이용 가능, 주변 자연의 아름다움, 양들이 가깝게 관찰할 수 있는 점이 많은 방문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이라고 언급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리뷰에서는 들판의 양떼를 가깝게 볼 수 있는 구가 없다는 아쉬운 점을 제기하였습니다.

또한, 먹이 체험이라는 점을 추가로 즐길 수 있는 것이라고 하였으며, 미리 예약하면 천원을 아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9시에 입장하면 주차가 편리하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가면 11시, 13시에 하는 양몰이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여 아이들 참석 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furthermore, the location is recommended for those looking for a light hiking experience as the course is not too challenging, and the landscape is simply stunning. The review also mentioned that the entrance fee is 9,000 won and the feed for the animals is separate at 1,000 won, which is not too burdensome.

주소 및 전화번호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경강로 5721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전화번호: 333351966

👍 의 리뷰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배경숙
3/5

시간나면 들러서 귀여운 양에게 먹이 줄 수 있는 체험이 어른이 저에게도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날이 더워서 언덕 오르는 길은 힘들었지만 뻥 뚤린 들판을 보고자 하면 바람과 함께 눈이 시원해집니다.
하지만 생각보다들판의 양떼를 가깝게 볼 구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먹이 체험이 없었더라면 입장권이 아까웠을겁니다.
네** 미리 예약하면 천원을 아낄 수 있습지다.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Ddb E.
5/5

9시에 입장하면 주차가 편함.
멋진 풍경. 아이들이 가면 11시, 13시에 하는 양몰이 관람 가능함. 추천합니다.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GE S.
5/5

탁 트인 하늘과 맟닿은 자연과 양떼와 힐링하기 좋은 곳 코스가 가벼운 등산하는 수준이기 때문에 신발은 운동화를 추천함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Russia B.
5/5

24년 10월 26일 방문. 단풍 구경하러 오대산 가다가 들렀습니다. 입장료는 9000원이고 먹이는 별도입니다.(1000원이라 부담은 없어요) 양을 만져도보고 먹이도 주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정상까지 오르는 산책 코스도 너무 길지 않아서 딱 좋았어요~ 넉넉잡아 2시간이면 모두 둘러볼 수 있습니다.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임지훈
4/5

양떼들 외에 넓은 초원지대를 바라보는것 만으로도 좋습니다.
접근성은 매우 안좋아요. 산길을 한참 올라가야 합니다. 외국인들은 관광이 더욱 힘들듯 합니다.
입장료는 제법 비싼편입니다. 1인 9000원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tram L.
4/5

선자령 갈때 이곳에 차를두고 올라가는 잇점이 있어 아주가끔은 차박을 할때도 있음
양때목장가는 입구이기도 하지만 국사상황당가는쪽으로 가면 이쁜 숲길따라 선자령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어 굳이 숙소를 정하지않아도 이곳에서 차박하는것도 나쁘지않지만
휴게소 매점이 여섯시면 주문을 안받는것이 아쉬운 흠
편의점은 일곱시까지 영업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최돈우
5/5

여름바람이
이렇게 시원한지
여기 대관령양떼목장에
와서 알았어요.
프른 목장 잔디위 풀뜻는
양떼들을 보면서
여름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
강추 합니다^^

대관령 양떼목장 입구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NAMJU B.
4/5

대관령 목장 처음에는 그냥 트레킹코스인데 입장료가 조금 비싼편인데? 했는데 한바퀴 도는것이 힐링이 되네요. 5살 아이랑 갔는데 씩씩하게 한 바퀴 함께 돌아보니 풍경이 참 시원하고 좋게 느껴져요. 양떼는 확실히 정말 많아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