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봄 - 부여군, 충청남도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부여군 성왕로 424 다시봄 다시,봄.

전문 분야: 브런치 식당.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훌륭한 커피, 간단한 식사, 커피, 브런치, 점심식사, 저녁식사, 화장실, 아늑함,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위치 다시,봄

다시,봄 대한민국 충청남도 부여군 성왕로 424 다시봄 다시,봄

⏰ 운영 시간 다시,봄

  • 월요일: 오전 8:00~오후 8:00
  • 화요일: 휴무일
  • 수요일: 오전 10:00~오후 8:00
  • 목요일: 오전 8:00~오후 8:00
  • 금요일: 오전 8:00~오후 8:00
  • 토요일: 오전 8:00~오후 8:00
  • 일요일: 오전 8:00~오후 8:00

다시,봄 - 독특한 맛의 브런치 식당

다시,봄은 충청남도 부여군에 위치한 독특한 맛의 브런치 식당입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충청남도 부여군 성왕로 424 다시봄 다시,봄이며, 전문 분야는 브런치 식당입니다. 이 곳은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훌륭한 커피, 간단한 식사, 커피, 브런치, 점심식사, 저녁식사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화장실, 아늑한 분위기,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분위기, 관광객,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에게 적합한 편입니다.

다시,봄은 Google My Business에서 4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4/5입니다. 이 곳은 다양한 음식들을 제공하며, 젓갈 베이스의 피스타, 리조또, 피자를 비롯하여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furthermore,이 곳의 빵도 매우 맛있다고 하며, 소품들도 예쁘고 건강한 파스타도 맛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노년층, 중년층, 젊은층 모두 즐겨 사용하는 곳이며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맛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처음으로 빠네 빵을 남김없이 다 먹게 된다고 합니다.

👍 의 리뷰 다시,봄

다시,봄 - 부여군, 충청남도
hani H.
5/5

젓갈 베이스의 피스타, 리조또, 피자
한끼 잘 먹었음. 피클도 맛나고, 분위기가 산만한가 싶은데 멋짐.
개인 취향이라 각자 제일 맛있다고 선택한 음식이 다 달랐음.

다시,봄 - 부여군, 충청남도
SH J.
5/5

명란 파스타는 약간 평범했고(아내는 제가 한게 더 맛있다네요ㅎㅎ), 갈치속젓 파스타는 맛있었습니다. 알리오 올리오 기반에 갈치속젓과 고추기름으로 맛을 낸 것 같습니다. 빵은 처음에는 평범한 것 같았는데 계속 먹다보니 맛있네요! 빵 사러 또 갈 것 같습니다.

다시,봄 - 부여군, 충청남도
Miae L.
5/5

월.화는 휴무랍니다.
예약을 하고 가셔야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어요..줄서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소품하나도 예쁘고..맛있는 파스타~ 건강함은 덤~!!

다시,봄 - 부여군, 충청남도
전병훈
5/5

노중훈 작가님 인스타 보다 알게된 고향의 맛 집. 어느새 방송에 나왔나보다. 손님은 노년층이 꽤 많은 비중을 차지. 시골 멋쟁이 할머니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듯 해 보인다. 까다로운 노인분들의 입맛에 맞다면...당연 중년층이나 젊은 층의 손님 역시.... 다만..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게 좋다. 맛을 이야기하면 처음으로 빠네 빵을 남김없이 다 먹었을 정도..

다시,봄 - 부여군, 충청남도
Sunny D.
5/5

테이블이 얼마없어요. 식전빵 먼저주고요(맛있음) 파스타는 부가티니면을써서 식감이 좀..신기해요 ㅎ 둘이 파스타두개하고 피자주문했는데 사장님이 말리더라구여..다못먹는다구 ㅎ 파스타하고 피자가 주메뉴에요.

다시,봄 - 부여군, 충청남도
최양호 (.
5/5

규암에 위치한 파스타, 피자 및 빵류를 판매하는 음식점입니다. 가게 주변과 다르게 내부는 매우 깔끔하며,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옵니다. 프랑스 르 꼬르동 블루를 이수하신 사장님의 품격있는 빵 솜씨가 코와 입안을 즐겁게 합니다. 전채로 나오는 빵또한 맛없을 수가 없고, 파스타 또한 주변에서는 쉽게 먹을 수 없는 고소짭쪼름한 맛이 좋습니다. 가격은 조금 있지만, 부여에서 이정도면 제발 떠나지 마시라고 돈을 더 얹어드리고 싶습니다.

다시,봄 - 부여군, 충청남도
임효묵
5/5

파스타와 리조또, 피자까지 맛있어요!

다시,봄 - 부여군, 충청남도
강성옥
5/5

주문한 모든 메뉴가 최고~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