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금성관 - 나주시,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나주시 금성관길 8 나주 금성관.
전화번호: 613308114.
웹사이트: naju.go.kr
전문 분야: 역사적 장소,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54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2/5.

📌 의 위치 나주 금성관

나주 금성관은 대한민국 전라남도 나주시에 있는 역사적 장소이자 관광 명소입니다. 주소는 금성관길 8, 나주 금성관입니다. 전화번호는 613-308-114이며, 웹사이트는 naju.go.kr입니다.

전문 분야

나주 금성관은 역사적 장소이자 관광 명소로, 전문 분야는 역사적 장소와 관광 명소입니다.

기타 관심사항

나주 금성관은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 어린이에게 적합한 장소입니다.

리뷰

Google My Business에서 544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평균 의견은 4.2/5입니다.

소박은 แต่ 아름다운 금성관

금성관은 <보물 제2037호>로 지정된 조선시대 최대 규모의 객사로, 임금을 상징하는 전패와 궁궐을 상징하는 궐패를 모시고 예를 올립니다. 외국 사신이나 주망 관리들이 머무는 숙소입니다.

일제강점기와 문화재

일제강점기에는 객사 용도가 없어져 나주군청으로 사용되다가, 1972년 문화재로 지정, 복원되었다.

산책과 관람

산책을 가면 앞에 있는 그릇을 한 그릇 한 그릇 가지고 나왔는데 바로 앞에 있어 반가웠습니다. 예전 나주가 얼마니 큰 고장인지 보여주는 관아와 빈청, 아름드리 나무들도 아름답고 조선시대 중건되어 한국전쟁에 소실되지 않고 남아있는 아름다운 한옥에 감사할 따름.

고즈넉한 아름다움

단청과 문살 처마선 등 이 건축물이 왜 국가보물인지 알게해주는 고즈넉한 아름다움があります. 특히 오래된 나무들과 전날 내린 눈으로 더욱 청아한 느낌.

영화감상

외국인들뿐만아니라 내국인들도 충분히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봄가을이나 여름에 야행을 가도 멋질듯.

영화감상

판더믹으로 인해 해설사가 없는것이 아쉬웠습니다. 아는만큼 보이는법.

영화감상

야행에 와서 해설도 들으며 조명으로 더욱 웅장하고 장엄한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습니다.

이용하기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나주 곰탕 거리에 있는

나주 금성관 터가 아주 넓어요. 옛 나주 군청이었답니다. 객사로 고관과 사신의 숙소로 사용했구요.

👍 의 리뷰 나주 금성관

나주 금성관 - 나주시, 전라남도
SungKun L.
5/5

금성관은 <보물 제2037호>로 지정된 조선시대 최대 규모의 객사이다. 임금을 상징하는 전패와 궁궐을 상징하는 궐패를 모시고 예를 올린다. 외국 사신이나 주망 관리들이 머무는 숙소이다.
일제강점기에는 객사 용도가 없어져 나주군청으로 사용되다가, 1972년 문화재로 지정, 복원되었다.

나주 금성관 - 나주시, 전라남도
young Y.
5/5

곰탕 한그릇 하고 나왔는데 바로 앞에 있어 반가웠음. 산책겸 천천히 둘러봄. 예전 나주가 얼마니 큰 고장인지 보여주는 관아와 빈청. 아름드리 나무들도 아름답고 조선시대 중건되어 한국전쟁에 소실되지 않고 남아있는 아름다운 한옥에 감사할 따름. 단청과 문살 처마선 등 이 건축물이 왜 국가보물인지 알게해주는 고즈넉한 아름다움이 있음. 특히 오래된 나무들과 전날 내린 눈으로 더욱 청아한 느낌. 외국인들 뿐만아니라 내국인들도 충분히 볼만한 가치가 있음. 봄가을이나 여름에 야행을 가도 멋질듯. 팬더믹으로 인해 해설사가 없는것이 아쉬웠음. 아는만큼 보이는법. 야행에 와서 해설도 들으며 조명으로 더욱 웅장하고 장엄한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음. 입장료 무료. 강추.

나주 금성관 - 나주시, 전라남도
정현희
4/5

나주곰탕거리에 있는
나주 금성관 터가 아주 넓어요.
옛 나주 군청이었답니다.
객사로 고관과 사신의 숙소로 사용했구요.

나주 금성관 - 나주시, 전라남도
HJ P.
4/5

열심히 복원 중이다. 열심인 것이 느껴진다. 복원이 끝나면 볼 만할 것 같다.
35년전 몇년 살았던 독일은 특별한 나라 같았다. 그러나 그들도 폐허 속에서 역사를 살리고 문화재를 복원한 것이다. 나주는 역사적인 도시이다. 역사를 살리고 문화재를 잘 복원하기를 바란다. 금성관만이 아닌 주위를 돌아봤다. 보완해야 할 것도 많다.

나주 금성관 - 나주시, 전라남도
Steven H. (.
5/5

전남 나주시 과원동에 있는 조선시대 나주객사에서 임금을 위한 제사 및 의례를 치루던곳. 지금은 단촐한 느낌이지만, 계속 보수공사가 진행중이라 더 볼만해질것 같음. 근처 나주곰탕거리 왔다가 들러볼만한 곳.

나주 금성관 - 나주시, 전라남도
정jinseok
5/5

넓습니다
예상밖으로 금성관은 큰 건물이었습니다
나주시에서 전주한옥마을 처럼 키울 생각이라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구경하시고 앞쪽으로 걸어 가셔서 행운분식 사라다빵 드시고 오세요

나주 금성관 - 나주시, 전라남도
큰언니
5/5

나주에 이런 역사적 장소가 있다니 몰랐네요. 앞으로 잘 복원하면 대단한 명소가 될 것 같아요. 향교를 비롯해 일대 구경이 참 좋았습니다. 주차도 쉽고 너무 좋아요.

나주 금성관 - 나주시, 전라남도
조형탁
3/5

유지 및 보수가 많이 미흡하지만 나주에 갔다면 거르지 말고 들러봄직한 유적지다. 근처에 나주곰탕집과 사라다빵집도 있으니 밥 먹고 간식 먹으면서 산책해보기 좋다. 주차 단속 심하니 주의 요망!!!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