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의봄 - 양구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 동면 임당리 834-1번지 고향의봄.
전문 분야: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6/5.
📌 의 위치 고향의봄
⏰ 운영 시간 고향의봄
- 월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수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일요일: 오전 11:00~오후 9:00
고향의봄 소개
고향의봄은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 동면 임당리 834-1번지에 위치한 음식점 전문 분야입니다. 이 곳은 매력적인 자연의 소리를 즐길 수 있고, 친절한 주인 아저씨와 아줌마가 운영하며, 다양한 음식 배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변 지역에는 여러 음식점과 시설들이 있어 다양한 취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향의봄 특징
고향의봄 이용 정보
고향의봄 리뷰 및 평판
고향의봄은 Google My Business에서 10개의 리뷰를 수집하였습니다. 평균 평점은 4.6/5이며, 다음과 같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펜션 입구에 마트가 있어 음식 못챙겨 오실 경우 그곳에서 구매하셔도 괜찮습니다. 객실과 조리 기구들은 상당히 깨끗합니다. 가격도 꽤 합리적이구요.
양구 군내에서 위치가 조금 깊지만, 마을 중심권 옆에 있어 다양한 배달 음식도 주문 가능한 곳입니다. 그리고 그 덕에 자연의 소리만 들리는 곳에서 좋은 공기를 많이 마시고 왔습니다. 친절함이 가득한 주인 아주머니 덕분에 편안하게 쉬다 왔습니다.
조용하고 차분한 곳입니다. 작은 계곡 물소리도 좋네요. 편안하게 잘 지냈습니다.
난방이 굉장히 넓고, 엄청 깨끗합니다. 바베큐 공간이 너무 맘에들어요.
공기 좋은 곳이고, 작은 계곡에 가재도 있어요. 조용하고 좋아요. 주인 아주머니와 아저씨가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김치도 공짜로 주셨습니다. 깨끗함.
숯값 2만냥. 레슬링 대회를 위해 잡은 팬션 시설과 다른 것들도 만족. 가성비 좋아요. 깨끗하고 좋아요.
따라서, 고향의봄은 양구군 동면 지역에서 편안하고 친절한 음식점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합니다. 자연의 소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성비가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강원도 양구군 지역에서 숙박이나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고향의봄을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