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은역 - 문경시, 경상북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문경시 가은읍 왕능리 536 가은역.
전화번호: 545712441.
웹사이트: gbmg.go.kr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배달 서비스, 다양한 차, 훌륭한 디저트, 훌륭한 커피,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커피, 디저트, 좌석,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로맨틱, 아늑함, 유행하는 스타일, 조용함,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대학생, 예약 가능, 신용카드, NFC 모바일 결제, 어린이에게 적합함,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50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 의 위치 가은역

가은역 대한민국 경상북도 문경시 가은읍 왕능리 536 가은역

⏰ 운영 시간 가은역

  • 월요일: 휴무일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6:00
  • 수요일: 오전 11:00~오후 6:00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6:0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6:0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6:00
  • 일요일: 오후 12:00~6:00

{
"content": "

가은역 소개

가은역은 경상북도 문경시 가은읍 왕능리에 위치한 우아한 카페입니다. 이곳에는 야외 좌석과 테이크아웃, 배달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가은역에서는 다양한 차를 선보이며, 훌륭한 디저트와 커피를 제공합니다. 휠체어 이용 가능하고, 화장실과 좌석은 휠체어 이용자들에게도 편리하게 설계되어 있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카페는 아늑한 분위기와 로맨틱한 스타일이 잘 어울어 예약 가능한 공간으로, 대학생이나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장소입니다. 신용카드와 NFC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며, 어린이에게도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가족단위로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가은역 주변에는 무료 노상 주차 및 주차장이 있어 차량 이용 고객들에게도 편리합니다. 이 곳은 카페로서는 드물게 주차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 카페는 Google My Business에서 50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3/5로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이 곳의 다양한 차, 디저트, 훌륭한 커피, 아늑한 분위기 등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가은역은 문경시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해 아늑한 분위기와 다양한 메뉴를 즐겨보세요

정보

  •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문경시 가은읍 왕능리 536 가은역
  • 전화번호: 545712441
  • 웹사이트: gbmg.go.kr

",
"summary": "가은역은 경상북도 문경시 가은읍 왕능리 위치한 우아한 카페로, 다양한 편의 시설과 아늑한 분위기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keywords": ["가은역", "카페", "문경", "야외좌석", "테이크아웃", "배달서비스", "다양한차", "디저트", "훌륭한커피"],
"word_count": "961",
"quality_score": "9",
"has__tags": "true",
"language_used": "ko"
}

👍 의 리뷰 가은역

가은역 - 문경시, 경상북도
이종호
5/5

간이역 가은역이 카페 가은역이네요. 지나가다가 안들어가 볼 수 없게 되어있어요. 사람도 많고...
사과로 만든 음료 , 디저트가 있고 아늑하니 너무 좋습니다.

가은역 - 문경시, 경상북도
H.M. L.
5/5

(2025.02.) 특별한 분위기에서 지역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전에 두어 번 방문했을 때에는 공교롭게도 쉬는 날이었는데 이번에는 다행히 들어가 볼 수 있었습니다. 문경읍에 KTX 운행이 시작되면서 KTX 차내 잡지에서도 소개되는 등 홍보가 많이 되어서인지 손님들이 거의 차 있었습니다. 저는 사과 음료를 주문했는데 달고 가벼운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저는 예전의 가은역을 잘 압니다. 유치원 가기 전 꼬마였을 때 이 동네에 살았었고 가은역은 제 놀이터였습니다. 더 많은 손님을 받기 위해 예전 대합실 공간을 더 넓히는 등의 변화는 있었지만 벽에 붙어있는 나무 벤치는 40년도 더 전에 사람들이 앉아 반질반질하게 길들여졌던 느낌을 되살아나게 해 주었습니다. 그때 가은역을 바삐 오가던 사람들은 대부분 가은을 떠났지만 가은역은 이렇게 훌륭한 카페로 남아서 추억에 기대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주고 있네요. 아주 감사한 일입니다.

가은역 - 문경시, 경상북도
Flamingo
3/5

시그니처 메뉴들은 맛있다. 그러다 조금 더 조용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원했는데 좌석 간격이 너무 좁아서 시끄러운데다가 자리도 불편해서 빨리 먹고 일어나고 싶었다.

가은역 - 문경시, 경상북도
stellia
4/5

대야산 갔다가 들른 카페
사람이 많아서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자리에 앉음
폐역사를 리모델링해서 카페로 만들었는데
지역의 특산품을 이용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음
사과차 오미자차 마시고 디저트는 다 소진 되어서 초코스콘만 남아서 스콘만 맛봄
너무 맛있어서 다른 디저트류 맛도 궁금
다음에 갈 때 다시 한번 방문해 보고 싶어짐.
텀블러 가져가면 1000원 할인!!!

가은역 - 문경시, 경상북도
박진수
5/5

폐역사를 활용한 카페로 옛 정취와 추억을 불러오는 곳입니다. 비록 협소하고 인테리어가 옛 역대합실 풍이지만 방문객이 많습니다. 주변 옛 탄광촌 테마를 이용한 식당 등과 함께 방문해서 즐길 것도 있고 주차하기도 비교적 편리합니다.

가은역 - 문경시, 경상북도
Yeonju I.
5/5

가은역. 여기두 석탄 수송하던 기차역이었는데, 야무지게 살려두고 카페가 되었다. 사과라떼 맛있네🍎

가은역 - 문경시, 경상북도
SungKun L.
5/5

오래 전에 문을 닫은 철도역사.
몇 가지 차를 팔고 있네.
철도를 보면서
고향마을 중앙을 지나던
단선 철로가 떠오른다.
친구들과 철로를 누가
오래 걷는가?

가은역 - 문경시, 경상북도
대대소소
5/5

분위기로 맹물을 마셔도 맛있을 집. 철도가 보이는 뒷편에서 뒷산을 바라보며 풍경을 즐기게 되는 집. 사과 모히또는 추천. 폐역을 잘 살려 인테리어 하여 특색있는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집.

Go up